긍정의 힘을 전하는 디지털 프로젝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코로나 19 팬데믹 선언으로 힘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위로를 건내는 패션 하우스들의 디지털 프로젝트.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팬데믹 국면에 접어들면서 곳곳에 고립된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패션 럭셔리 하우스의 디지털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페라가모 는 창립자의 이야기를 되새겨 보는 스토리텔링 디지털 프로젝트 ‘TRIVIA’ 를 론칭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물리적인 장벽을 뛰어넘어 절대 포기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함이라고.
TRIVIA 프로젝트는 오는 4월 4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총 다섯번의 에피소드로 공개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서 #FeragomoTrivia 즐겨보자.


#보테가베네타 는 긍정의 에너지와 창의성을 전파하는 ‘#보테가레지던시 (BOTTEGA RESIDENCY)’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매주 협업 아티스트 혹은 다양한 재능을 갖춘 사람들에 플랫폼을 빌려주어 그들의 삶과 영혼에 영향을 준 작품들을 공유한다.
가상의 공간에서 협업 아티스트와의 라이브 공연, 유명 요리사들의 레시피 등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는 전 세계 사람들의 일상에 재미와 영감, 편안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보테가 베네타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해 SNS, 유튜브, 카카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BottegaResidency 해시태그를 검색해 볼 것.


코로나 19 팬데믹 선언으로 힘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위로를 건내는 패션 하우스들의 디지털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