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봄맞이 재킷과 스커트 셋업 어때?

날씨가 따뜻해지는 요즘 입기 딱 좋은 재킷과 스커트 셋업 스타일링 방법은.

BYBAZAAR2020.03.19
 
@miyayeah@alyssainthecity@double3xposure@jennierubyjane
 
클래식한 디자인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은 셋업 스타일을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톤 다운된 컬러의 체크 패턴이나 블랙 앤 화이트의 하운드 투스 패턴은 오피스 룩으로도 딱!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일명 ‘샤넬 스타일’의 트위드 소재 재킷과 스커트 셋업은 드레스업 스타일로도 손색없다.  
 
@hannastefansson@hoskelsa@ireneisgood
 
봄을 맞이해 화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로 승부를 보는 것도 방법. 해외 인플루언서 한나 스테판슨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셋업은 피크닉 룩 혹은 데이트 룩으로 제격이다. 봄을 맞이해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모델 엘사 호스크와 같이 파스텔 톤의 셋업을 선택할 것. 모델 아이린의 네온 셋업은 파티나 페스티벌에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roses_are_rosie@daraxxi@ireneisgood
 
재킷 스커트 셋업을 유니크하게 입고 싶다면 강렬한 패턴과 로고 플레이 디자인을 선택할 것. 산다라 박이 착용한 그래피티 스타일의 셋업과 블랙핑크 리사의 별 프린트 셋업은 독특한 매력을 자아낸다. 모델 아이린은 이너의 브라톱까지 통일된 로고 플레이 패턴으로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