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마스크에 덜 묻어나는 신상 쿠션은? '신상 쿠션 이력서'

쏟아지는 신상 쿠션 속에서 나에게 맞는 팩트는?

BYBAZAAR2020.02.28
피부는 날로 푸석해지고 마스크만 쓰면 메이크업이 누렇게 묻어나 보이는 요즘.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건? 피부에 스며들 듯 핏하게 밀착되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광채가 차올라 보이게 연출해 주는 베이스 제품! 지속력과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의 최근 트렌드를 충족시키는 쿠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광채'피부 표현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쿠션
로라 메르시에로라 메르시에
LAURA MERCIER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SPF 50/PA+++ 15g 6만9천원대.
LAUNCH DATE 1월 3일.
NEEDS 자연스러운 광채, 투명한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CHECK POINT 로라 메르시에의 대표 제품인 ‘투명 빛 파운데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 첫 번째 시그니처 쿠션.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윤기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얇게 밀착되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겉보속촉의 정석!
 
지방시지방시지방시지방시
GIVENCHY 땡 꾸뛰르 쿠션 SPF20/PA++ 13g 7만7천원대.
LAUNCH DATE 2월 7일.
NEEDS 꾸안꾸 메이크업을 원하는 피부.
CHECK POINT 위베르 드 지방시의 ‘여성이 옷에 몸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옷이 여성의 몸에 맞춰져야 한다’는 신념이 쿠션에 그대로 담겼다. 지방시의 베스트셀러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에서 영감받아 만들어진 쿠션인 만큼 지속력과 커버력도 높은 편. 게다가 부드러운 발림으로 벨벳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 준다. ‘귀염 뽀짝’ 하트 모양의 퍼프 덕분에 얻은 ‘하트 쿠션’ 애칭까지! 빨리 겟 해야 할 이유가 가득! 아시안 피부 톤에 맞춘 6가지 쉐이드로 출시되었다. 
 
오늘 출시된 신상 OF 신상
조르지오 아르마니조르지오 아르마니조르지오 아르마니조르지오 아르마니
GIORGIO ARMANI 디자이너 메쉬 쿠션 SPF50+/PA+++ 14g 9만7천원대.
LAUNCH DATE 2월 28일.
NEEDS 피부의 노란기와 다크닝이 고민인 피부.
CHECK POINT 작년 돌풍을 일으킨 아르마니의 ‘레드 쿠션’. 그 뒤를 이어 4가지 컬러로 새롭게 출시한 일명 ‘블루 쿠션’. 블루 피그먼트를 함유한 쿠션이 피부의 노란기를 보정해주며 오랜 시간 지속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메쉬 패브릭 안에 담긴 밀키 에센스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밀병기!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메탈 케이스로 중무장한 그야말로 럭셔리 쿠션이다.
 
입생로랑입생로랑입생로랑
Yves Saint Laurent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미드나잇 에디션 SPF23/PA++ 14g 8만2천원.
LAUNCH DATE 2월 28일.
NEEDS 번들거리지도, 매트하지도 않게 깐달걀 같은 피부 연출을 하고 싶다면.
CHECK POINT 피부 톤을 화사하게 정돈하며 번들거림 없이 고급스럽게 빛내 ‘새틴 스킨’을 완성하는 쿠션. 탁월한 밀착력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모공에 끼지 않는 ‘르 쿠션 엉크르 드 뽀’가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입생로랑의 2020 S/S 패션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아 올해에는 짙은 밤처럼 반짝이는 시퀸 에디션으로 출시된 것. 4년 연속 럭셔리 쿠션 1위 자리를 지켜낸 텍스처에 새로운 옷을 입은 ‘미드나잇 에디션’은 소장가치 100%다.
 
3월, 곧 선보일 쿠션
샤넬샤넬샤넬
CHANEL 르 블랑 톤-업 로지 쿠션 SPF30/PA++ 11g 8만2천원대.
LAUNCH DATE 3월 1일.
NEEDS 칙칙하고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이 고민이라면.
CHECK POINT 샤넬에서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 상태와 사용방법에 따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수정 메이크업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멀티 쿠션이다. 비타민 B 성분과 진주빛 피그먼트, 헬시 글로우 부스터를 함유해 톡톡 두드리기만 해도 생기 있는 장미빛 피부로 완성해준다. 무엇보다, 지금껏 샤넬에서 보지 못했던 러블리 핑크 컬러 패키지가 구매 욕구를 높인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 히스토리 오브 후
The history of WHOO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SPF50+/PA+++ 15g 6만원.
LAUNCH DATE 3월 1일.
NEEDS 고급스러운 광채로 피부가 화사하게 빛나길 원한다면.
CHECK POINT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적인 미백 라인인 ‘공진향: 설’의 쿠션 제품. 봄꽃이 만발하여 흩날리는 아름다움을 패키지에 새겨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설감산, 진주산삼™, 감국수 등 미백 앰풀 성분을 쿠션에 가득 담아 피부 영양 상태를 개선하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광을 선사하니 화사한 피부 표현에 제격이다.
 
에스티 로더에스티 로더
ESTEE LAUDER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SPF45/PA+++ 12g 7만원대.
LAUNCH DATE 3월 2일
NEEDS 커버력이 필요한 울긋불긋, 온갖 잡티가 고민인 피부.  
CHECK POINT 지속력과 커버력 높은 ‘파데 맛집’에서 6가지 컬러로 출시한 더블웨어 신상 쿠션. 기존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라인에서 촉촉함과 광채가 부족하다 느꼈다면, 이 쿠션을 써보길! 스킨-핏 테크놀로지가 피부에 쫀쫀하게 피부에 밀착되고 땀에 강한 포뮬러를 완성, 24시간 무너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에스쁘아에스쁘아에스쁘아에스쁘아
espoir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PA++ 13g 3만5천원.
LAUNCH DATE 3월 13일
NEEDS 실크처럼 얇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CHECK POINT 많은 코덕들의 인생 템으로 꼽히는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 실크 파운데이션’의 쿠션 버전. 독자적인 스킨 피팅 실크 필름™ 기술로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24시간 흐트러짐 없는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천연 유래 AHA 성분을 함유해 들뜨는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 수정 화장용 쿠션으로 만점!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