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한예슬, 현아, 선미의 메이크업 공통점은?

셀럽들의 넘사벽 아이메이크업. 눈 밖에 안보여!

BYBAZAAR2020.02.12
2020 SS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르는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 셀럽들은 어떤 스타일을 선보였을까? 파격적인 스모키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거나, 글리터를 가득 바른 아이 홀에 독특한 아이라인을 더한 형태를 선보였다. 때로는 큐빅을 눈가에 올려 더 영롱한 눈빛을 만들기까지 하는 셀럽들. 눈길을 끄는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인 스타들을 만나보자.
 
반짝반짝 눈이부셔! 
@han_ye_seul_@han_ye_seul_@tiffanyyoungofficial@tiffanyyoungofficial
글리터를 백배 활용하기.
평범한 아이라인은 NoNo! 검정 아이라인을 위아래로 그리고 입자가 큰 보라색 글리터 섀도를 그 사이에 넓게 바른 한예슬. 티파니 영은 두 개의 아이라인 사이 실버 글리터를 채워 런웨이에서나 보던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센 언니의 정석
@miyayeah@mamamoo_official@chaelincl
환불 성공률 100% 에지 메이크업.
눈두덩이에 짙은 컬러의 아이섀도를 과감하게 올린 셀럽도 있다. 신곡 발표와 함께 짙은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뽐낸 선미문별이 대표주자. 길게 뺀 아이라이너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씨엘 역시 카리스마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셀카로 담아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눈가에 스며든 브라운 컬러
@hyunah_aa@gfriendofficial@taeyeon_ss
그윽한 뱀파이어 눈매 연출하기.
짙은 진회색 계열의 섀도를 사용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브라운 컬러를 이용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참고하길. “안녕 스모키”라는 글과 함께 색다른 메이크업을 선보여 이슈가 된 현아부터 세미 스모키와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한 예린까지. ‘분위기 여신’을 꿈꾼다면 한 번쯤 시도해볼법한 룩이다.

 
인싸 등극! 화룡점정 글리터 스킬
@official_g_i_dle@official_g_i_dle@hermosavidaluna
눈 크기 두 배 만드는 방법. 
평범한 눈썹은 거부한다! 눈썹 아래 큐빅을 얹어 블링 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 여자아이들을 주목! 수진소연 그리고 루나가 ‘좋은 예’ 눈동자 위아래에 입자가 큰 글리터와 스팽글을 얹어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