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밸런타인데이 커플 향수 뻔하다? 이건 진짜 예쁨!

연인을 위한 선물 겸 날 위한 선물까지.

BYBAZAAR2020.02.10
평생 함께하고 싶은 연인에게


TIFFANY & CO
티파니 앤 러브 포 힘 90ml 14만 2천원, 티파니 앤 러브 포 허 90ml 20만 3천원.
 
"Happy Together" 평생 하고 싶은 연인이 있다면? 티파니 앤 코의 첫 커플 향수, 티파니 앤 러브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두 사람을 하나로 만드는 여러 방식의 사랑과 그들의 반짝이는 행복의 의미를 담아낸 그 자체로 사랑이 넘치는 향수. 보틀 역시 가운데 새겨진 앰퍼샌드 '&' 역시 '연결'을 상징한다. 두 커플 향수 모두 우디 노트인 "블루 세콰이어"가 베이스 노트로 사용된 것도 특징! 러브 포 허는 독점 원료로 개발된 블루 바질의 밝고 반짝이는 톱 노트로 시작해, 자몽과 베티버가 어우러져 로맨틱한 플로럴 우디 향기를 풍긴다. 러브 포 힘은 우드 베이스의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수. 진저, 만다린, 카다멈의 오일과 마지막에 샌들 우드, 베티버가 섞여 매혹적인 향을 발산한다.  
 
나의 오래된 연인에게 
 
GUCCI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 90ml 19만 1천,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 90ml 15만 5천원.
 
나의 연인에게 새롭고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2월 7일 이제 막 출시! 구찌에서 이제 막 출시한 밸런타인데이와 #ForeverGuilty의 1주년을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을 추천한다. 보틀 장식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향수. 불투명한 그린 톤의 뿌르 옴므와 레트로 풍 뮤티드 핑크 톤의 뿌르 팜므로 파스텔톤 컬러가 매력적이다. 여기에 하우스의 특징적인 인터로킹 G 실버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자유로운 삶을 표현한 뿌르 옴므는 강렬하고 모던한 느낌의 아로마틱한 그린 향으로 차가운 느낌의 향신료와 시트러스를 통해 활기차고 에너제틱한 향이 특징이다. 핑크 보틀의 뿌르 팜므는 상쾌한 오리엔탈 플로럴 프루티 시프레 향으로 수선화의 빈티지한 개성을 담고 있다.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20대 커플


KENZO 
로 겐조 뿌르 팜므 100ml 10만원대, 로 겐조 뿌르 옴므 100ml 10만원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20대 커플에게 추천하고 싶은 커플 향수! 생동감 넘치는 투명한 커브 보틀로 보기만 해도 상큼함을 준다. 살아있는 물을 형상화한 바틀로 활력이 넘치는 물이 손에 담겨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에너제틱한 향수. 뿌르 옴므는 유쥬와 프로스티드 민트, 시더우드가 만나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 로 겐조 뿌르 옴므는 화이트 로투스 플라워와 프로스티드 민트, 피치가 어우러져 프레시한 플로랄 향이 매력적이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뜨거운 커플
 
Atelier Cologne
포멜로 포라디 100ml 17만원,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100ml 17만원. 

 
아틀리에 코롱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해 리미티드 데님 에디션을 출시했다. 데님은 젊음, 반항, 열정을 대변하는 아이템! 데님 에디션은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커플에게 추천한다. 그 중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기 위해 밤새 운전해서 달려가는 남자의 이야기에서 영감 받은 포멜로 파라디를 강력추천. 태양이 떠오르는 새벽이 되어서야 느낀 사랑과 기쁨의 감정을 향기로 담아낸 것! 의미 역시 뜨겁지 않은가. 여기에 둘이 함께도 사용할 수 있는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를 추천한다. 상큼하면서도 따스한 샌들 우드가 어우러져 성별과 관계없이 사랑받는 향수다. 
 
 
 
취향이 분명한 나의 연인과


Diptyque 
오 카피탈 오드 퍼 퓸 75ml 21만원,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 75ml 21만원.
 
취향이 까다로운 연인도 좋아 할 향수! 딥 티크에서 브랜드 론칭 60여 년 만에 처음으로 파리의 이야기를 담은 향수 오 카피탈 오 드 퍼퓸가 그 주인공. 파리의 낭만적이면서도 시크한 양면의 매력을 담은 우디, 플로럴, 프루티, 스파이시 노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시프레 계열의 향이다. 은은한 로즈 향이 톱 노트로 여기에 프레시한 베르가못이 어우러져 현대적인 세련된 향을 완성한다. 그에 어울리는 커플 향수인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은 생생한 향기의 민트로 변신한 그리스 신화 민테 님프에서 영감을 받았다. 퍼퓨머리 업계의 상징적 노트 중 하나인 아로마틱한 푸제르를 딥티크만의 감성으로 재현한 향수. 신선한 민트의 향기가 제라늄 플로랄 노트를 더욱 풍부하게 하고, 우디한 파촐리가 더해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