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불티나게 팔리는 '이것'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휴대용 핸드 세니타이저

BYBAZAAR2020.02.04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중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계속 늘고 있다. 이에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예방 수칙 5가지 중 마스크 착용과 자주 손 씻기를 강조했다. 사실 외출을 안 하는 게 가장 좋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울 터. 현재까지 확실한 치료법이 없는 만큼 예방이 최우선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인파가 많은 곳에 있을 시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잠복기 상태인 바이러스가 사람의 침과 비말(미세 물방울)을 통해 손, 코, 입, 호흡기 등으로 옮겨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럴 때 필요한 건 확실한 손세척! 흐르는 물에 비누와 손 세정제로 씻는게 최고이지만, 그럴 수 없을 때는 휴대용 세니타이저 제품이 제격이다.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 
 
BYREDO 린스 프리 핸드 워시 30ml 4만원대.
바이레도 핸드 케어 시리즈인 핸드 워시로, 로즈, 베티버, 튤립마니아, 스웨이드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알코올 베이스 제품이지만 사용 후 건조하지 않고 보습력을 더해 준다. 단,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CHICOR 바디 컬렉션 새니타이저 젤 30ml 4천5백원.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무색투명한 겔로 프루티와 플로럴 계열 총 5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상큼한 향 덕분에 기분전환에 도움을 준다.  
 
LABCCIN V3 손소독 티슈 10매(휴대용) 1천5백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뽑아 쓰는 티슈 타입의 손 소독제. 합성 에탄올 대신 곡물 발효 에탄올을 함유해 유해세균 제거에 도움을 준다.
 
DR.BRONNER’S 라벤더 핸드 새니타이저 59ml 6천9백원.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합성화학성분이 손에 남지 않으면서 30초 이내 99.9% 살균을 돕는다. 방향제나 데오드란트로도 사용 가능한 공정무역 & USDA Organic의 인증을 받은 손소독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