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의 뷰티풀 모멘트

시코르 뮤즈가 되어 관능적이고 고혹적인 디바로 카메라 앞에 선 손나은의 뷰티풀 모멘트!

BYBAZAAR2020.01.31

My glorious diva! 

 
아몬드처럼 동글동글한 눈, 단아하고 고운 얼굴선, 말이 필요 없는 완벽한 보디 프로포션. 손나은을 설명하는 키워드들은 무궁무진하다. 하지만 촬영 당일 마주한 손나은의 진짜 매력은 그녀를 설명하는 수많은 형용사들을 무색하게 만들어 버릴 만큼 누구라도 단번에 무장해제시키는 상냥하고, 사랑스러운 ‘미소’에 있었다. 작년 한 해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낸 그녀가 〈바자〉매거진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았다. 뷰티 편집 숍 ‘시코르’의 스틱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벨벳 커버리지’의 뮤즈로 카메라 앞에 선 것. 평소엔 사랑스럽고 장난기 가득 넘치는, 친근한 여동생 같지만 시코르의 스틱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드레스업 하는 순간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디바’가 되는 영상의 시놉시스는 손나은과 완벽하게 오버랩되었다. 촬영 당일에도 캐주얼한 레깅스와 루스한 후드 티, 여기에 운동화를 신고 등장한 그녀에겐 말갛고 싱그러운 청춘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아직 덜 다듬어진 원석이어서 더욱 반짝반짝 빛나는! 그런 그녀가 몸에 피트되는 미니 드레스와 볼드한 주얼리를 하고, 풀 메이크업으로 완벽하게 드레스업 한 채 카메라 앞에 서는 순간 이야기는 달라진다. 수줍은 소녀는 온데간데없고,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감정선으로 연기를 하고, 음악에 몸을 맡기는 ‘디바’로서의 손나은만이 존재하는 것.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촬영이 해가 질 때까지 꽤 오랫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단 한 번도 힘든 내색 없이 카메라 앞에 섰으며, 오히려 화기애애한 현장을 주도하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 손나은. 촬영 현장에서의 스태프들은 그녀의 빛나는 외모만큼이나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에 그야말로 ‘심쿵’했다. 때론 사랑스러운 동생처럼, 때론 관능적인 디바처럼 두 가지 무드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손나은의 뷰티 필름은 〈바자〉 인스타그램은 물론 웹사이트, 시코르 공식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ICOR’s EXPERT VELVET COVERAGE STICK FOUNADATION
뷰티 편집 숍 ‘시코르’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하여 선보인 ‘엑스퍼트 벨벳 커버리지 스틱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벨벳 커버리지 스틱 파운데이션의 가장 큰 장점은 미끄러질 듯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에 있다. 이 가벼운 발림성은 보통 파운데이션이 두껍고 무겁다는 편견을 깨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완벽한 피부 결을 완성해준다. 다양한 크기의 복합 파우더와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로닉 성분이 결합된 이븐 스킨 이펙터TM 성분이 피부 사이사이 부드럽게 도포되어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고, 벨벳처럼 매끈한 피부 결을 표현해주는 것. 게다가 물방울 모양의 스틱과 시코르가 독자 개발한 S 컷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콧방울 같은 굴곡진 부분까지 꼼꼼하고 얇게 펴 발리도록 도와준다. 
 
엑스퍼트 벨벳 커버리지 스틱 파운데이션 라이트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18g 2만9천원.

엑스퍼트 벨벳 커버리지 스틱 파운데이션 라이트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18g 2만9천원.

Keyword

Credit

  • 사진/ 오태경
  • 헤어/ 김정한
  • 메이크업/ 이지영
  • 스타일리스트/ 이윤경
  • 에디터/박경희
  • 어시스턴트/주한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