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스업 슈즈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레이스업 슈즈. 다양한 컬렉션에 등장해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슈즈로 떠올랐다. 팬츠와 함께 스트랩을 묶어 연출하는 것이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 방법. 에스파드류를 접목한 레이스업 슈즈는 휴양지 패션으로 제격이다. 우아함과 파워풀함. 상반된 매력 모두를 지닌 레이스업 슈즈는 이번 시즌 놓쳐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새로운 스타일의 로퍼
클래식한 디자인의 로퍼에서 벗어나 유니크한 로퍼의 시대가 찾아왔다. 청키한 굽의 로퍼 펌프스, 뮬, 롱 부츠, 플랫폼 스타일 등 로퍼 디자인을 활용한 슈즈들을 이번 시즌에 놓치지 말 것. 태슬 로퍼를 스포티하게 재해석한 루이 비통의 펌프스, 페니 로퍼 디자인을 변형한 로에베의 롱부츠 등 색다른 조합의 로퍼가 돋보인다.





체인 디테일 슈즈
펌프스, 플랫, 부츠 등 다양한 종류의 슈즈에서 공통으로 선보인 디테일이 있다. 바로 메탈 체인! 베이식한 디자인에 체인을 더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굵직한 체인으로 강렬하게 혹은 가는 체인으로 우아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특히 뾰족한 앞코에 볼드한 체인이 더해진 짐머만의 앵클 힐은 체인 디테일 슈즈의 매력을 잘 보여준다.





높게, 더 높게! 플랫폼 슈즈
키튼 힐의 유행이 지나고 다시 높은 굽의 트렌드가 돌아왔다. 높으면 높을수록 트렌디한 플랫폼 슈즈는 샌들을 비롯해 부츠, 로퍼 등 선택의 폭이 넓다. 키가 커 보일 뿐만 아니라 높은 굽에 비해 편안한 착용감으로 키작녀들에게 필수템! 높은 굽이 부담스럽다면 미니멀 디자인의 스트랩 플랫폼 샌들을 추천한다.





메리 제인 펌프스의 귀환
약 10년, 트렌드와 한 발자국 떨어져 있던 메리 제인 펌프스가 이번 시즌 메인 트렌드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통통 튀는 컬러와 독특한 소재로 기존의 클래식한 이미지를 벗어났다. 이번 시즌 화사한 컬러의 메리 제인 펌프스를 선택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