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요즘 이런 한복이 유행인가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움이 조화된 한복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BYBAZAAR2020.01.22
 
차이 김영진차이 김영진차이 김영진차이 김영진
차이킴_니트 적삼 라이트 베이지차이킴_니트 투투 블루차이킴_베넷 코트 네이비차이킴_선드레스 코튼 버건디차이킴_리넨 철릭드레스 블루 플라워


차이 김영진 & 차이킴
차이 김영진은 전통 한복 맞춤 브랜드로 전통 한복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의 소재를 사용해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통 디자인을 기반으로 레이스와 수입 원단, 강렬한 패턴 등 차이 김영진이 재해석한 한국의 미가 돋보인다.  
차이킴은 차이 김영진의 기성복 브랜드로 남사당패의 자유로움을 기반으로 한다. 전통 디자인을 활동성 높은 현대의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면, 리넨과 같이 편안하고 자연의 소재를 사용해 제작했다. 설날, 차이킴의 철릭 원피스, 니트로 만든 적삼 등 실생활에 입고 나갈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편안하게 한복을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무낙무낙무낙무낙무낙


무낙
1대1 맞춤이 가능한 전통 한복 브랜드 무낙. 결혼식이나 중요한 행사에 착용할 전통 한복뿐만 아니라 한복 드레스, 생활 한복 등 한복 종류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현대적인 파스텔톤 컬러와 만개한 꽃을 닮은 ‘플라워 블라썸 무지기’, 촘촘한 주름을 잡아 플리츠 스커트를 연상케 하는 벌룬 드레스 등 전통과 현대의 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함을 더한다.
 
예정 김혜순예정 김혜순예정 김혜순예정 김혜순
 
예정 김혜순 한복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옷을 제작하는 예정 김혜순 한복.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서 초청 패션쇼를 선보였으며 펜디와 컬래버레이션을 하는 등 한복의 세계화에 앞장선 브랜드이다. 모던한 플라워 프린트, 강렬한 색감, 독특한 디테일 등을 통해 전통 한복 디자인을 현대적인 아름다움으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