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을 빛낸 셀럽의 주얼리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셀럽들이 착용한 아름다운 하이 주얼리와 ‘헉’ 소리 나는 가격이 궁금하다면? | 주얼리,시상식,다이아몬드,시상식패션,하이주얼리

  공효진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영광의 대상을 수상한 공효진. 미니멀한 슬립 드레스에 로즈 모티프의 ‘피아제 로즈 이어링’을 착용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검지 손가락에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만들어진 피아제 ‘포제션 링’을 더해 상과 꽃다발을 들 때 마다 블링블링!   핑크 골드와 204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피아제 로즈 이어링’은 2천3백만원대, Piaget.  화이트 골드와 234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포제션 링’은 2천1백만원대, Piaget.      장나라 장나라는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VIP〉로 프로듀서 상을 수상했다. 플라운스 장식의 원숄더 드레스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쎄뻥 보헴 다이아몬드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더불어 장나라는 이번 SBS 연기대상에서 MC를 맡아 마이크를 자주 사용하였는데 뱀 디자인의 ‘쎄뻥 보헴 투헤드 링’을 착용해 손끝까지 시선을 사로잡았다.     112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쎄뻥 보헴 다이아몬드 드롭 이어링’은 6천만원대, Boucheron. 뱀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쎄뻥 보헴 투헤드 링’은 1천만원대, Boucheron.      조여정 수, 목 드라마로 지금 방영 중인 드라마 〈99억의 여자〉로 K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조여정. 누드톤에 가까운 핑크 컬러의 드레스에 꽃 모티프가 인상적인 ‘마르게리타 이어링’을 착용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마르게리타’ 이어링은 5백25만원, Damiani.    수지 드라마 〈배가본드〉로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수지. 벌룬 슬리브 드레스에 공작새의 깃털에서 영감 받은 ‘플륌 드 펑 이어링’을 착용해 우아함을 더했다. 특히 양 손에 손가락을 감싼듯한 깃털 모티프의 ‘플륌 드 펑 라지 링’을 착용해 손 끝에 포인트를 더했다.     782개의 다이아몬드로 공작의 깃털을 표현한 ‘플륌 드 펑 이어링’은 가격 미정, Boucheron. 로즈컷 다이아몬드 중심으로 라운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핑크 골드 ‘플륌 드 펑 라지 링’은 5천만원대, Boucheron.   셀럽들이 착용한 아름다운 하이 주얼리와 ‘헉’ 소리 나는 가격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