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돌아왔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한 에어 포스1이 드디어 공개됐다. | 지드래곤,나이키,지디x나이키,에어포스1,GD

  지난 10월 26일 전역한 지드래곤이 나이키와 협업한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AF1 PARA-NOISE)' 를 출시한다. 그의 SNS에 예고돼 화제를 모았던 콜라보의 실체가 공개되는 순간!      에어 포스 1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지드래곤의 레이블 '피스마이너스 원'의 시그너처인 데이지 꽃을 더해 모던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 특히 시간이 흐를수록 각자의 움직임과 원하는 방식에 따라 자연스럽게 벗겨지는 크랙 갑피를 사용해 아이덴티티를 더했다고.      지디는 이번 협업을 통한 소감을 밝혔다.    전 세대에 걸쳐 문화의 아이콘이 된 나이키 에어 포스 1과 많은 경험에서 비롯된 나의 아이덴티티를 통해 그들이 나 자신을 만들어 나가는데 주저함이 없고 다양한 시각과 상황 또는 취향들이 모두 존중되는 혁신적인 스타일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      많은 사람을 '존버'하게 만든 이 협업 아이템의 글로벌 론칭은 오는 11월 23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공개된다. 여기에 지드래곤의 활동을 더욱 기다려온 국내 팬들을 위해 특별히 코리아 한정판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할 만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