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록토버 행사 전경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세정과 MC 슬기

체험존에서 다트 게임을 즐기는 모습
평소 데일리 아이템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10월 간절기 시즌을 맞아 좀 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만 되면 미국 학생들에게 유행처럼 번지는 크록스 즉, 크록토버 캠페인을 마련한 것. 이 행사는 지난 9월 23일 DDP에서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세정과 함께 진행되었고, 현장에는 다양한 체험 공간은 물론, 크록스 슈즈가 연상되는 알록달록한 볼거리로 가득했다는 소식! 크록토버 캠페인 소식을 듣고 온 다양한 연령대의 참석자들은 행사장 곳곳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크록스 아이코닉 제품 ‘클래식 클로그’와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를 눈으로 직접 보고 신어볼 수 있었다. 특히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세정이 직접 나서 행사장에 마련된 3D 지비츠 프린팅부터 MC 슬기와 함께한 인생 4컷은 물론,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다트와 뽑기 등을 체험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올렸다는 후문! 또한 미니 토크쇼를 통해 올 가을 세정이 크록토버 캠페인에 참여하며 추천하고 싶은 슈즈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를 꼽았는데 세정이 픽한 이 아이템은 바닥에 털이 깔려 있어 푹신푹신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발끝이 시리지 않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행사는 평소 크록스를 즐겨신는 팬들과 세정이 함께 남기는 셀피타임으로 마무리되었다.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을 슈즈가 필요한 그대라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크록스 슈즈로 크록토버 캠페인에 함께해보는 것은 어떨까.

크록스와 함께 인생 사진 남기는 참가자들

드로잉 체험을 하는 참가자

행사장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크록스 제품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