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이 선택한 크록스가 궁금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10월을 맞아 슈즈 브랜드 크록스에서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 구구단 세정과 함께하는 ‘크록토버’ 캠페인, 그 생생했던 현장을 만나보자. | 크록스,크록토버,클래식클로그,클래식라인드클로그,구구단

  크록토버 행사 전경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세정과 MC 슬기 체험존에서 다트 게임을 즐기는 모습 10월 특별한 날을 위한 크록토버 캠페인  평소 데일리 아이템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10월 간절기 시즌을 맞아 좀 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만 되면 미국 학생들에게 유행처럼 번지는 크록스 즉, 크록토버 캠페인을 마련한 것. 이 행사는 지난 9월 23일 DDP에서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세정과 함께 진행되었고, 현장에는 다양한 체험 공간은 물론, 크록스 슈즈가 연상되는 알록달록한 볼거리로 가득했다는 소식! 크록토버 캠페인 소식을 듣고 온 다양한 연령대의 참석자들은 행사장 곳곳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크록스 아이코닉 제품 ‘클래식 클로그’와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를 눈으로 직접 보고 신어볼 수 있었다. 특히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세정이 직접 나서 행사장에 마련된 3D 지비츠 프린팅부터 MC 슬기와 함께한 인생 4컷은 물론,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다트와 뽑기 등을 체험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올렸다는 후문! 또한 미니 토크쇼를 통해 올 가을 세정이 크록토버 캠페인에 참여하며 추천하고 싶은 슈즈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를 꼽았는데 세정이 픽한 이 아이템은 바닥에 털이 깔려 있어 푹신푹신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발끝이 시리지 않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행사는 평소 크록스를 즐겨신는 팬들과 세정이 함께 남기는 셀피타임으로 마무리되었다.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을 슈즈가 필요한 그대라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크록스 슈즈로 크록토버 캠페인에 함께해보는 것은 어떨까.     크록스와 함께 인생 사진 남기는 참가자들 드로잉 체험을 하는 참가자 행사장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크록스 제품   “너무 편해서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자주 신는 크록스! 저에겐 단짝 같은 존재에요. 여러분들도 올 10월 크록토버 캠페인 함께해요!”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세정  ━  MINI INTERVIEW    크록토버는 어떤 의미가 담겨있나요? 크록토버는 10월 한 달, 마음껏 크록스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누리자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캠페인이에요. 우리나라는 아직 생소 할 수도 있는데, 실제 크록토버가 시작된 미국에서는 ‘크록토버’라는 단어가 등재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10월에는 학교 파티나 할로윈 같은 특별한 날에 크록스를 신고 친구들과 사진을 찍어 SNS 올리는게 유행이라고 하죠! 세정이 픽한 크록스 제품은 어떤 건가요? 10월에 맞춰 출시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에요. 다양한 컬러로 라인업되어 있어, 내가 평소 입는 의상 컬러를 고려해 슈즈 컬러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제품의 포인트는 푹신푹신한 털! 따뜻해서 발끝이 시리지 않아 겨울까지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믹스매치 하기 위한 팁을 주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양말과 크록스를 매칭하는 스타일링을 좋아해요. 어떤 양말을 신는지에 따라 슈즈도 조금씩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귀여운 캐릭터가 프린팅된 양말은 조금 더 발랄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여성스러운 무드의 양말과 매칭하면 데이트룩이, 스트라이프 양말과 연출하면 스포티함이 완성되는 것 같아요. 지비츠도 양말과 비슷한 콘셉트로 선택하면 포인트가 더해지죠. 세정은 크록스와 어떤 룩을 연출하고 싶나요? 새롭게 출시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를 신을 땐 몸이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타이트한 룩보다는 약간 오버사이즈 룩을 연출해 보고 싶어요. 요즘은 유행이 돌고 돌아 카고 바지도 눈길이 가더라고요. 함께 매치하면 룩이 재미있어 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