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바자> 뷰티 핫 100 1탄! 스킨케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데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품평단부터 블라인드 테스트, 리더스 초이스까지. 그중 <바자>는 보다 객관화된 판매 수치에 주목, 국내 최대의 럭셔리 뷰티 유통망인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SSG닷컴과 손잡고 뷰티 제품의 옥석을 가렸다. 올해로 제2회를 맞은 ‘바자 뷰티 핫 100’을 통해 지난 일 년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100가지 뷰티 아이템을 찬찬히 둘러보길. | 뷰티,핫100,바자 뷰티 핫 100,품평단,신세계백화점

&nbsp;━&nbsp; 2019 BAZAAR BEAUTY HOT 100 &nbsp; &nbsp; 1 CHICOR &amp; SSG • HOT EXFOLIATOR Primera 페이셜 마일드 필링 3만원대.&nbsp; 시코르와 SSG닷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바자 뷰티 핫 100’ 선정을 비롯해 수많은 어워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으로 피부를 채우는 것보다 비워내는 것이 중요해진 요즘 꼭 필요한 아이템. 주기적으로 사용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면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묵은 각질만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nbsp; &nbsp; 2 ssg • HOT MOISTURIZING CREAM Kiehl’s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4만원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올해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촉촉하고 2배 더 오래가는 보습 지속력으로 SSG닷컴에서 최고 판매 개수를 기록했다. &nbsp; 3 ssg • HOT MAKEUP CLEANSER Shu Uemura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450ml 12만9천원대. 이미 수많은 어워즈를 석권한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이 SSG닷컴에서도 최고의 판매 개수를 기록했다.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우는 세정력이 인기 요인. &nbsp; 4 ssg • HOT EMULSION Clinique&nbsp;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젤 4만8천원대. 중·고등학교 시절, 화장대 필수품으로 꼽히던 노란 로션의 인기는 여전히 유효하다. 특히 젤 타입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지성 피부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중.&nbsp;&nbsp; &nbsp; 5 ssg • HOT ESSENCE &amp; SHINSEGAE • HOT BRAND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 50ml 15만5천원대. 신세계백화점 온·오프라인을 모두 석권한 명불허전 갈색병 세럼. 밤마다 이뤄지는 피부 회복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nbsp; 6 ssg • HOT FACE OIL Bobbi Brown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9만7천원대. 산뜻한 제형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은은한 광이 올라온다. 천연 에센셜 오일이 주는 아로마 향이 마치 스파 베드에 누워 있는 듯한 기분을 선물한다. 7 CHICOR • HOT TONER Dear, Klairs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1만2천9백원.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제품. 작년에 이어 시코르 판매 1위 토너로 선정됐다. 손바닥 온도를 이용해 흡수시켜주면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nbsp; &nbsp; 8 CHICOR • HOT EMULSION Primera 오가니언스 에멀젼 3만원대. 시코르 소비자가 선택한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에멀젼’. 발아 검은콩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발아 흑미 성분이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찾아준다. 인위적인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의 건강한 성분들을 담아 안정성을 꼼꼼히 따져 제품을 선택하는 민감성 피부도 환영할 만한 제품이다. 성분뿐만 아니라 용기, 라벨, 캡까지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선택했다는 점도 돋보인다.&nbsp; &nbsp; &nbsp; &nbsp; &nbsp; 9 CHICOR • HOT FIRST ESSENCE Huxley 에센스 그랩 워터 4만3천원. 시코르 소비자가 애정하는 헉슬리의 ‘그랩 워터’는 즉각적인 수분감은 물론 쿨링 효과까지 선사하는 워터 타입 에센스.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에 오일의 풍부한 보습감이 더해졌다. 사하라 사막과 같은 극한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으로 살아남는 선인장 시드 오일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가벼운 제형이지만 오랫동안 속땅김이 없어 평소 끈적이고 무거운 스킨케어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한다.&nbsp; &nbsp; &nbsp; &nbsp; &nbsp; 10 CHICOR • HOT CLEANSER Lagom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 1만8천원.&nbsp; 세정력과 보습력,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똑똑한 제품.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피부 표면은 물론 모공까지 말끔히 씻어주어 세안만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를 모두 제거할 수 있다. 또 보습 성분인 아쿠아리시아Ⓡ가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해 세안 후 피부가 땅기지 않는다. 수분이 절실한 건성 피부,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수부지’ 피부, 피지를 싹 걷어내야 하는 지성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에 유용하다. &nbsp; &nbsp; &nbsp; &nbsp;&nbsp; &nbsp; &nbsp; 11 CHICOR • HOT MOISTURizing CREAM Dear, Klairs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1만7천5백원. 치열한 크림 경쟁 속 가장 많은 판매 개수를 기록한 보습 크림. 깊은 보습이 필요한 건성 피부와 순한 크림을 원하는 민감성 피부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비건 프렌들리 제품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며 쿨링 효과가 더해져 쉽게 붉어지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튜브 용기 또한 인기 요인 중 하나. &nbsp; &nbsp; 12 CHICOR • HOT ESSENCE&nbsp; Dear, Klairs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2만1천9백원. 시코르 판매 1위 에센스.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높인 순수 비타민 C 에센스로 ‘은색병 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안정화한 순수 비타민 C인 L-아스코르빈산 성분을 5% 함유한 고기능성 포뮬러가 각질, 모공, 안색,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며 병풀, 유자, 브로콜리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한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피부가 민감해진 상태라면 평소 사용하는 스킨케어에 한두 방울 섞어 발라줄 것. &nbsp; &nbsp; 13 BAZAAR LOVES La Prairie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로션 82만6천원. 수년간의 연구로 태어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 아침 저녁, 눈가를 피해 얼굴 전체에 바르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고가지만, 눈에 보이는 효과로 에디터들의 1순위 추천 아이템이다. &nbsp; 14 ssg • HOT ANTI-AGING CREAM LancÔme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15만5천원대. 이름 그대로 아래로 당기는 중력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크림. 콜라겐을 탄탄하게 강화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재구축한다. &nbsp; 15 CHICOR • HOT AMPOULE Dmck 클린아크앰플 10ml×5개입 7만6천원. 작년, 시코르 스페셜 케어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올해는 새롭게 신설된 앰풀 부문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트러블이 있거나 예민한 문제성 피부에 효과가 뛰어나다. &nbsp; &nbsp; 16 CHICOR • HOT EYE CARE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5만8천원.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시즌 6 버전이다. 유효 성분을 모공의 1/200 사이즈로 초미세화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nbsp; 17 CHICOR • HOT SHEET MASK Chicor 헤이 수딩 마스크 3천원. 거친 피붓결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수분, 진정 집중 케어 마스크. 피부 밀착력과 흡수력이 좋은 친환경 시트로 피부가 편안함을 느낀다. 시코르의 시트 마스크 강자로 새롭게 등장했다. &nbsp; 18 CHICOR • HOT ANTI-AGING CREAM Ahc 더 에스테 유스 크림 3만9천원. 시코르 영양 크림 부문 판매 1위. 에스테틱 스파 프로그램의 노하우를 접목한 제품으로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한다.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19 ssg • HOT SPECIAL CARE Sulwhasoo 옥용팩 4만2천원.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필오프 타입 팩. 눈과 입 주위를 피해 바르고 20분 후에 떼어내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nbsp; 20 BAZAAR LOVES Sisley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안티 링클 컨센트레이티드 세럼 53만원. 주름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두 가지 요인에 집중적으로 작용하는 안티에이징 세럼. 2개월 후 모든 종류의 주름이 감소하는 결과를 얻었다. 섬세한 라벤더 향 역시 이 제품을 찾는 이유. &nbsp; 21 SHINSEGAE • HOT K-BEAUTY Yunjac 전초 컨센트레이트 11만5천원. 한방 브랜드답지 않은 모던함과 향으로 출시 당시부터 화제를 몰고 온 브랜드. 아직 일 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신세계백화점 내 국내 브랜드 중 높은 판매 매출을 기록했다.&nbsp;&nbsp; &nbsp; 22 ssg • HOT FIRST ESSENCE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60ml 19만원대. ‘부스팅 에센스’ 카테고리에서 굳건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SK-II 피테라 에센스. 자극받은 피부나 피곤함이 묻어 있는 안색이 고민일 때 사용하면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nbsp; 23 BAZAAR LOVES Shiseido 비비 포 스포츠 SPF50+/ PA+++ 4만5천원대.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퀵 드라이 테크놀로지’로 업그레이드된 제품.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하는 베이스 기능을 갖췄다. 땀 냄새와 섞여도 상쾌한 향 역시 장점이다. &nbsp; 24 SHINSEGAE • HOT HIGH LUXURY La mer 트리트먼트 로션 150ml 19만5천원대. 라 메르 고유의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TM가 피부를 일깨워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인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제형 덕분에 남자들에게도 사랑받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