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글로시가 대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런웨이에서만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건 아니다. 신제품 리스트를 유심히 보면 트렌드가 보일지니! 윤기를 더하는 제형과 통통 튀는 컬러를 눈여겨 봐야 하는 이유다. | 글로시,팝,펄,트렌드,컬러

 ━  GLOSSY TEXTURE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제형부터 반짝반짝 빛나는 텍스처까지. 이번 시즌의 글로스 룩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다. 사용 부위 또한 자유롭다. 글로스를 눈두덩에 발라도 되고 굵은 입자의 펄이 들어 있는 젤 하이라이터로 얼굴 전체를 커버해도 좋다. 1 Hourglass 스케럴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버니쉬 크림 타입 제형이라 눈두덩에 쉽게 펴 바를 수 있다. 미세한 펄 입자가 빛을 다양한 각도로 반사해 눈가에 반짝임을 더한다. 4만원. 2 Make Up For Ever 리부트 파운데이션 수분을 충전하고 모공을 메워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파운데이션. 6만원대. 3 Artistry Studio 페이스 앤 바디 쉬머젤 얼굴과 몸에 바르면 은은하게 빛난다. 2만8천원. 4 Laura Mercier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내추럴 스킨 퍼펙터 항산화 효과를 갖춘 수분 가득 베이스. 6만4천원대. 1 Benefit 티클 소녀스러우면서도 우아하게 만들어주는 핑크 골드 펄 하이라이터. 4만3천원대. 2 Est¯ee Lauder 퓨어 컬러 엔비 키스 립 샤인, 레벨리어스 로즈 입술에 광택을 코팅해 컬러가 더욱 풍부하게 빛나 보인다. 4만1천원. 3 Rmk 스톤 블라썸 글로우 젤, 01 플래티넘 젤리 제형의 아이 글리터. 레드, 블루 컬러 펄이 섞여 있어 오묘한 색감을 자랑한다. 3만6천원. 4 Espoir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윤기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유명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쿠션 버전. 3만5천원. 5 So Natural 엑스라지 플럼퍼 플럼핑 효과로 볼륨감을 더하고 쫀쫀한 제형이 물 먹은 듯 촉촉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1만2천원. 6 Guerlain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SPF30/ PA+++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빛을 다각도로 반사시켜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를 완성해준다. 11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