텅장을 부르는 협업 아이템 Best 3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모노그램을 입은 럭비공부터 SPA 브랜드에서 만나는 아리아나 그란데 굿즈까지. 소장욕구 가득한 협업 아이템 BEST 3.

이렇게 비싼 럭비공 봤니?



루이 비통이 세계 최강의 괴물 키커 댄 카터(Dan Carter)와의 협업으로 모노그램이 새겨진 커스텀 럭비공을 선보인다. 이번 럭비공은 그의 경기 참여수를 의미하는 112개 한정판 에디션이다. 그뿐만 아니라, 구매할 시 가죽 케이스와 함께 카터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티셔츠까지 얻을 수 있다고. 상품은 9월 20일 일부 루이 비통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역시나 존예롭다. 디올의 에어팟 케이스



디올이 에어팟 케이스를 공개했다. 디올의 로고가 새겨진 레더 소재 케이스에 하우스의 시그너쳐 손잡이가 달려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템이 출시되자마자 온라인에서는 바로 품절이 되었다고. 현재 미국 LA, 마이애미, 버버리 힐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국내에도 도입이 시급하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H&M의 깔쌈한 하모니



매끈한 음색과 톡톡 튀는 패션 감각을 선보이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새로운 행보에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바로 글로벌 SPA 브랜드 H&M과 협업을 진행한 것. H&M은 미국의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의 ‘Thank you, Next” 머천다이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후디, 티셔츠, 비니, 헤어핀, 드로스트링 백팩 등 매력적인 30여 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8월 초 온라인과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판교점, 강서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강남 신세계점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hm.com/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노그램을 입은 럭비공부터 SPA 브랜드에서 만나는 아리아나 그란데 굿즈까지. 소장욕구 가득한 협업 아이템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