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의 사복 남친패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쫄쫄이 수트만 입을 것 같던 스파이더맨의 사복패션이 궁금하다면 주목! 심쿵주의보를 발령하게한 톰 홀랜드의 사복 남친짤을 공개한다. | 영화추천,스파이더맨,스파이더맨 파프롬홈,스파이더맨 홈커밍,스파이더맨3

박스 오피스 1위 의 인기가 뜨겁다. 이와 함께 스파이더맨 선배인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루 가필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톰 홀랜드. 엉뚱하고 귀여운 캐릭터와는 달리 그의 사복 패션은 '심쿵'할 만큼 섹시하다. 자, 지금부터 173cm라는 키가 믿기 힘들만큼 완벽한 비율을 선보이는 그의 사복 패션을 파헤쳐 보자. 남친아 이렇게 입어줘!https://www.instagram.com/p/Bxis10sHy5B/?utm_source=ig_web_copy_link 신이 내린 수트빨슈트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더블 버튼부터 원 버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슈트를 소화 중인 톰 홀랜드. 그의 슈트 스타일링 포인트는 이너로 티셔츠를 선택해 격식은 차리면서도 무거워 보이지 않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끝으로 갈수록살짝 타이트한 팬츠와 앞 코가 길게 빠진 구두를 선택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줬다. 티셔츠와 선글라스의 꿀조합LOS ANGELES, CA - MAY 09: Tom Holland is seen on May 9, 2019 in Los Angeles. (Photo by GP/Star Max/GC Images)영화를 본 사람은 눈치챘을 거다. 쫄쫄이 슈트를입은 그의 몸매가 범상치 않다는 것을! 골프, 서핑, 체조 등 톰 홀랜드는 소문난 운동 마니아다. 그런 그의 근사한 몸매는 티셔츠를 입었을 때 특히 빛을 발한다. 얇은 티셔츠 사이로 언뜻언뜻 비치는 잔근육 때문에 귀여움 뒤에 숨겨져 있던 남성미가 폭발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선글라스까지 쓰면 '말. 잇. 못' 그 자체. 참고로 그가 즐겨 쓰는 선글라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브랜드 '가렛 라이트(Garrett Leight)' 제품이다. 홀랜드처럼 차려입은 남자친구가 조수석에 손을 얹고 후진이라도 한다면 심장이 버티기 힘들 거다. 시선강탈 프린트 셔츠톰 홀랜드 공식 인스타그램프린트 셔츠 입기가 어렵다 생각이 든다면 톰 홀랜드의 스타일링을 참고하길. 주로 그는 캐주얼한 자리엔 컬러와 패턴이 강한 프린트 셔츠를, 공식 석상에선 모던한 프린트 셔츠를 선택하는 편이다. 위 단추를 두 개 정도 풀어 내추럴함을강조하는 것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스타일링 포인트다. 팁을 더한다면,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땐 셔츠를 바지 안으로 넣어서 입을 것. 또한 홀랜드처럼 포멀한 팬츠가 아닌 짙은 계열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한 층 스타일리시해 보일 거다. 마지막 보너스 짤!(입덕주의)'키티' 파자마를 입고도 이렇게 귀엽고 섹시할 수가?! 아직 톰 홀랜드에게 입덕하지 못한 이들이 있다면 지금 당장 영화관으로 달려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