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있거나, 촉촉하거나! #리퀴드립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도톰한 입술을 만드는 데 최적인 리퀴드 립 5

요즘 입술 트렌드는 탕후루립이다. 유리알처럼 빛나는 도톰한 입술 연출하는 것. 아래의 5가지 제품이면 충분히 청순하면서도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benefit 러브틴트 2만6천원

'틴트장인' 베네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러브틴트. '하성운틴트'로도 유명하다. 맑고 깨끗한 레드 컬러가 특징. 써본 틴트 중에서 지속력이 가장 좋다.

 

MAC 샷 오브 컬러 립 오일, 펀치 드렁크 러브 3만4천원

촉촉한 반짝임을 연출해주는 컬러풀한 오일 광택! 생기잃고 못생긴 입술이 필러를 맞은 듯, 도톰해지면서 청순해진다.

Yves Saint Laurent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18 4만5천원

'물먹입술'로 만들어주는 워터리한 질감의 틴트. 발색력이 꽤 진해서 컬러가 오래간다. 뾰족한 모양의 애플리케이터 덕분에 입술 라인에 맞게 바르기 매우 편리하다. 디테일 최고!

3CE 스무딩 립 틴트, #쉐임리스 1만5천원

기존제품보다 더 가볍고 상큼하게 나온 제품. 샤베트처럼 부드럽게 녹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틴트특징상 건조할 수는 있으나 지속력이 엄청나다. 수정화장이 어려울 때 바르면 좋을 듯.

hanskin 글램 물온 립 립 틴트 시럽, 01호 코랄 스파이스 1만6천원

과즙미 넘치는 입술을 만들고 싶다면 이 제품이 적절하다. 왜냐하면, 투명한 컬러감이 입술을 싱그러운 오렌지처럼 만들어주기 때문. 무거운 화장이 부담스러운 사람에게 추천한다.

도톰한 입술을 만드는 데 최적인 리퀴드 립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