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하나만 믿고 떠난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첫눈에 들어오는 도시를 고른다. 책 하나를 믿고 떠난다. | 책,여행,휴가,가이드,매거진

CITY POP , Louis Vuitton 루이 비통이 교류하는 창조적 예술가들의 시각으로 완성되는 시티 가이드북. 넘치는 정보 사이에서 가장 세련되고 가장 현재적인 정보를 뽑아냈다. , D&Department Project 디앤디파트먼트의 큐레이션을 좋아한다면, 이 가이드북에 의지하면 실패가 없다.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소개하는 장소는 여행을 색다른 방향으로 다채롭게 만든다. , Assouline 패션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 레누 카시야프의 시선으로 편집한 이비사. 음악가와 미술가들의 영혼의 안식처가 된 이비사를 감각적인 사진으로 가득 채웠다. , Monocle 촘촘한 정보와 유용한 지도, 무엇보다 ‘지금’을 반영하는 장소와 사람들로 가득한 트래블 가이드북. 30개 넘는 도시를 다루고 있어 어느 도시를 가든 먼저 들여다보기 좋다. , Cereal Magazine 말갛고 차분한 시리얼 매거진의 정서 그대로 떠나는 도시 여행 가이드. 문고본처럼 한 손에 쥐고 여행 중간 틈틈이 보기 좋다. 여유롭게 도시를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 Magazine B 매거진 B의 도시 시리즈. 꼼꼼한 취재로 완성된 인터뷰와 서울의 시각으로 바라본 다른 도시의 매력이 가득해 읽는 즐거움이 더해지는 가이드북이다. , Around 여행의 범주를 넘어, 그 도시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의 문화와 생활을 편집한 책이다. 여행 가기 전이나 다녀온 후, 그 도시를 더 깊게 느끼고 싶을 때 읽기 좋다. , Assouline 뉴욕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뉴욕의 역사와 뉴욕의 인물을 통해 들여다보는 책. 뉴욕의 아이콘이 된 사진가와 작가들이 뉴욕에 대해 기록했다. , LOST iN 힙스터의 도시 여행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줄 가이드북. 여행지를 나열하는 방식이 아닌, 여행지에서 무엇을 어떻게 누구와 즐길 것인가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 By Edit. 패션 컨설팅 스튜디오 ‘Edit’이 바이에딧 부산 에디션을 출시하며 제작한 부산 가이드북. 지금 이 순간의 부산과 부산의 색, 부산의 멋이 감각적인 편집으로 완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