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핵심 뷰티 뉴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뮤직 페스티벌을 위한 메이크업 팁과 해외 스타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소식 등 생생한 뷰티 정보로 가득 찬 이달의 리스트. | 메이크업,뷰티,트렌드,신상,브랜드

WHAT'S NEWEYES IN FESTIVAL페스티벌 시즌이 돌아왔다. 애티듀드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준비해야 할 게 산더미다.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준비 과정마저 축제처럼 즐기는 스타들의 룩을 참고해보자. 얼마 전에 열린 ‘메트 갈라 2019’ 속 스타일링 중 눈에 띄는 건 아이 메이크업. 켄들 제너, 헤일리 비버, 캔디스 스와네포엘 등 수많은 스타들이 속눈썹에 힘을 줬다. 제너는 언더 라인 끝에만 인조 속눈썹을 붙여 긴 눈매에 포인트를 줬고, 비버는 속눈썹과 함께 언더라인까지 아이라인을 강조한 룩을 연출했다. “점으로 가이드를 찍고 그 점을 잇는다는 느낌으로 그려주면 깔끔하게 그릴 수 있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아영의 설명이다. 이렇게 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강렬한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HEALTHY & EASY지중해 식단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세계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될 정도로 건강한 식단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 파지티브 호텔에서 선보인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은 지중해 식단에 100% 식물성 단백질(분리완두단백, 귀리단백, 쌀단백)을 더했다. 여기에 천연 바닐라를 가미해 질 좋은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먹는 방법도 간단하다. 지퍼백에 물을 바로 부어 섞어 마시면 된다. 코코넛워터, 우유, 두유, 아몬드우유, 귀리우유 등과 함께 마셔도 좋은데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귀리우유를 추천한다. ONLY IN SEOUL서울에 살면서 누릴 수 있는 장점이 하나 더 늘었다. 조 말론 런던의 서울 에디션 캔들을 유일하게 만날 수 있는 곳이니까! 시티 컬렉션은 전 세계 수많은 도시 중 아이코닉한 도시 8곳을 선정해 지역의 특징을 선으로 표현한 홈 캔들 컬렉션이다. 서울의 빌딩에서 영감받은 일러스트가 패키지에 새겨졌으며 그 안에는 국내 베스트셀러인 상큼한 블랙베리 앤 베이 향기가 담겨 있다. 서울 에디션 캔들이라는 닉네임답게 향부터 패키지까지 서울과의 인연을 녹여냈다. BRAND NEW긴급 속보! 뷰티 얼리어댑터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뉴스가 생겼다. 맑은 피부를 드러낸 민낯 사진을 올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던 카일리 제너가 ‘세팅 스프레이’를 시작으로 스킨케어 라인의 서막을 연 것. 리아나도 펜티 스킨(Fenty Skin)이라는 이름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준비 중이다. 수많은 뷰티 팁을 전달한 켄들 제너, 헤일리 비버 역시 자신의 이름을 상표로 등록하며 브랜드 론칭 움직임을 보여 당분간 뷰티 구루들의 피부가 호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