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궁금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피터 필립스, 디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라인으로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 대공개! | 디올,피터 필립스,DIOR,디올 메이크업,디올 백스테이지

  https://www.instagram.com/p/ByFIbwGHper/ Q.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와 '디올 백스테이지 컨투어 팔레트'.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의 경우 6월에 출시하는 #002 글리츠도 좋지만 작년에 출시한 #001 유니버설은 정말 베이식한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모든 색을 어우러지게 사용하거나 단독으로 사용 할 수도 있죠. 부드럽지만 발색이 잘 되어 손가락으로도 완벽한 마무리가 됩니다. 컨투어 팔레트는 의외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컨투어링에 어려움을 겪죠. 이 팔레트는 다양한 톤으로 이루어져 밝은색으로 시작해 깊은 음영을 단게적으로 더할 수 있고, 실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Q. 디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라인의 스마트한 사용법을 알려주세요.디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라인은 제가 실제로 백스테이지에서 작업하는 방식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다양한 제형과 웜톤, 쿨톤의 섀도, 립팔레트 등으로 이루어진 라인으로 모든 룩의 준비 단계이자 에센셜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강렬한 색감보다는 자연스러운 누드, 톤온톤의 셰이드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메이크업에 심도를 더해줍니다. 만약 강렬한 색감을 더하고 싶다면 디올 뷰티의 다른 메이크업 라인을 함께 사용해보세요. 저 역시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을 통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한 후 다른 제품을 액세서리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Q. 화장솜으로 피부를 쓸어주며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는 걸 봤어요.예전에 네덜란드 출신의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비슷한 방법으로 메이크업하는 것에서 영감을 받았는데, 블러셔를 완벽하게 블렌딩하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어요. 그 후 저만의 테크닉으로 발전시켰죠. 손의 압력을 전혀 더하지 않고 피부 위를 살살 감싸듯이 터치해 피부와 블렌딩될 수 있게 하는 거에요. 저는 이 방법을 광을 낼 때도 사용하는데 시머 파우더를 사용한 후 도자기를 닦듯 살살 터치하면 파운데이션과의 블렌딩을 돕는 동시에 광을 살려주죠.   Q. 메이크업이 서툰 이들에게 조언한다면?초보자에게는 제품을 어떻게 바를지,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어떤 컬러를 사용해야 하는지 등 다양한 걸림돌이 존재하죠. 저는 "꼭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라"고 전하고 싶어요. 가까운 뷰티 매장에 방문해 상담을 받는다면 본인에게 잘 맞는 컬러와 제품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처음 자전거를 배우는 아이처럼, 몇 번의 시행착오를 겪으며 천천히 나아갈 것을 추천합니다. 처음부터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시도하기보단 립틴트를 바르는 방법부터 시작해보세요.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참고하는 것 역시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디지털 세상은 최고의 학교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