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조명을 담당하는 코럴립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무거운 레드와 소화하기 힘든 핑크 컬러는 잠시 화장대에 넣으셔도 됩니다. | 나스,벨벳립,코랄,틴트,에스쁘아

톤팡질팡, 톤리둥절 이라면 코랄 컬러가 제격이다. 톤차만별을 커버하는 무난한 컬러이기 때문.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립틴트로 입술을 가볍고, 화사하게 연출해보자. DOLCE & GABBANA 미끄러지듯 입술에 덮이는 피치 컬러가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준다. 쨍한 컬러가 특징.GRALMCRUSH 촉촉한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굉장히 얇게 발리는 편이라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광택이 나며 입술에 볼륨이 생긴다.NARS 입술 주름이 고민이라면 크림처럼 도톰하게 발리는 제형이 정답. 유리알처럼 선명한 광택의 립글로스가 입술을 생기있게 만든다. 라이트 피치 컬러도 한 몫하고!VIDI VICI 비디비치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립 틴트! 매트한 질감인데도 굉장히 입술이 편안하고 건조하지 않다. 어플리케이터가 얇은 편이라 별도의 브러시 없이도 정교하게 입술 라인을 따라 바를 수 있다.DEAR DAHLIA 샤벳트처럼 발리는 무스타입. 공기처럼 매우 가볍게 발린다. 여러 번 발라도 질감이 뭉치거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는다. 그라데이션하기 좋은 일인자 립틴트.espoir 처음 느낌 그대로! 바른 순간부터 끝까지 동일한 텍스처가 입술을 감싼다. 변치 않는 벨벳 사용감을 오랫동안 포근히, 느끼고 싶다면 이 제품을 추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