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Beauty

나이키가 최근에 공개한 특급 파트너는?

지금까지 이런 걸크러쉬 스포츠웨어는 없었다!

BYBAZAAR2019.03.12

나이키의 새로운 파트너 공개!

3월11일. 프랑스 파리가 들썩인 이유는? 바로 나이키가 14개국 여성 축구 국가 대표팀 컬렉션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늘 마음을 움직이는 캠페인과 트렌디한 파트너십으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나이키가 이번에는 여성 축구 대표님을 응원한다니!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여성 선수를 지원하고, 차세대 선수를 육성하며 보다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유럽축구연맹(UEFA) 여자 축구와 3년 간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요."라고 나이키 회장인 마크 파커가 포부를 밝혔다. 한국 대표로는 지소연과 장슬기가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는데 어떠한 컬렉션으로 여성 선수들을 사로잡았을까?

이번 유니폼에서 가장 신경쓴 부분은 미래지향적인 혁신 기술이 스포츠웨어에 잘 스며들도록 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는 것! 특히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4D 스캐닝 및 모션 캡쳐 등 선수의 신체와 움직임을 관찰하여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신제품에 미래지향적인 혁신 기술을 담아냈다.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하이 퍼포먼스 브라 컬렉션

특히 야심하게 선보인 메인 아이템은 '하이 퍼포먼스 브라 컬렉션'. ‘운동 좀 해본’여성들은 알 것이다. 강도가 강한 운동을 할 때 가슴이 흔들리지 않게 꽉 고정해줄 수 있는 편안한 스포츠 브라가 얼마나 중요한지! 나이키는 여성 선수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다양한 가슴 형태 및 조직 밀도에 대한 깊은 지식을 바탕으로 디자인하여 그 어떠한 액티비티라도 편안한 상태로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그 밖에도 여성의 자유로운 신체 움직임을 지원하는 ‘나이키 줌 X 비스타 그라인드’, ‘나이키 에어백스 박스’ 등의 풋웨어와 ‘테크 플리스 리이매진드’ 등 어패럴도 올해 출시할 계획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