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우먼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선미! 그녀가 하면 트렌드가 된다. 이번 '누와르' 속 메이크업 역시 과감한 컬러와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드세터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줬다. 곧 유행이 될 뮤직비디오 속 ‘하트 메이크업’! 어떻게 완성했을까?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의 건희 실장에게 물어봤다.
“이번곡 ‘누와르’의 콘셉트는 관종이에요. 그에 맞는 독특한 메이크업을 시도했어죠. 이마에 like 글씨와 볼에 ‘좋아요’ 를 의미하는 하트를 그려 이를 표현했죠!”
How to 하트 모양 스티커를 붙이고, 그 위에 디올 루즈 블러쉬 642 레디 컬러를 칠한 후 컬러 아이라이너인 디올쇼 온스테이지 라이너 851호 매트 핑크와 351호 펄리터콰이즈로 미니 하트를 그려 인간 하트를 표현했다.
How to 입술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중 펄감이 굉장히 강한 011호 로즈 골드를 바른 뒤, 빛을 받으면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블러셔인 디올 루즈 블러쉬 601호 홀로그램을 올려주었다.
“현장에서 스팽글의 호피무늬 의상을 보고 트로피칼한 컬러가 생각나 즉흥적으로 시도한 메이크업입니다. 그린과 오렌지 컬러의 대비를 활용한 상큼한 메이크업이죠.”
How to 디올 5-끌뢰르 957호 인챈드의 그린 컬러를 넓게 바르고, 입술은 보색 대비가 뛰어난 오렌지 컬러를 채워 넣어 컬러풀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