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난리난 화제템 베스트3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화장품이라 쓰고 장난감이라 읽는다? | 아이섀도팔레트,인기템,인기화장품,피자팔레트,와인브러쉬

이것은 피자인가 화장품인가? 정체성이 의심되는 이 제품은 글램라이트의 히트 상품. 해외 유명 인스타그래머와 유튜브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피자 팔레트와 3D 속눈썹. 무엇보다 피자를 연상케하는 독보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는데 데 한몫했다.  컬러는 또 어떻고! 실험적인 컬러 메이크업도 마다하지 않은 외국인들이 혹할 만한 컬러로 이뤄져 있다.  지난해, 인스타그램을 휩쓴 무지개 빛깔의 붕어 브러시에 이어 올해는 삼지창 브러시가 인기템으로 급부상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어공주에 등장한 삼지창이 메이크업브러시로 변신한 것. 현재 hot topic과 아마존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파우더, 아이섀도, 립 브러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러시마다 작은 진주와 조개가 붙어져 있다. 물론 포크로도 사용 가능하다. 브러시의 진화는 어디까지? 이번엔 와인잔으로 변신한 브러시가 이슈다. 세포라에서 매출 견인차 역할을 하는 타르트에서 페이스로 사용가능한 와인 브러시와 버건디 컬러의 립글로스 한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 역시 독특한 패키지로 해외 뷰티 구루들의 레이더망에 들어서 SNS에서 회자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