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이건 어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내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향수 선물. | 향수,샤넬,뷰티,발렌타인데이,발렌타인

  샤넬 블루 드 샤넬 빠르펭 100ml, 18만 5천원블랙과 블루 컬러의 조화가 시크한 디자인이 남성성을 극대화했다. 도시적 이미지를 원하는 남성에세 안성맞춤! 올리비에 뽈쥬가 만든 아로마틱 우디 계열의 향수로 풍부한 샌들우드와 시더의 단단한 바탕 위에 상쾌한 제스트, 신선항 라벤더, 제라늄의 떨림을 일으키는 톱노트로 자신감 넘치면서 우아한 남성에게 어울리는 깊이 있고 강렬한 향이다.   톰 포드 뷰티 프라이빗 블렌드 리저브 컬렉션 벨벳 가드니아 50ml, 36만 5천원진정한 향수 애호가들을 위해 만든 아주 특별한 오리지널 향수 컬렉션! 톰 포드 뷰티의 프라이빗 블렌드 중 단종된 향수를 회고하는 프라이빗 블렌드 리저브 컬렉션을 2월 한정으로 출시한다. 톰 포드 본인이 가장 애정했던 8가지의 감각적인 향수로 구성된 컬렉션은 향수 본연이 지닌 어코드를 그대로 담은 6가지 향 외에 새로운 어코드가 더해져 더 특별하다. 특히 각 향수 이름이 음각으로 새겨진 골드 라벨 플레이트가 럭셔리 향수의 정수를 보여주기도. 그중 벨벳 가드니아 향수는 치자나무 꽃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해 톰 포드가 턱시도 라펠에 뿌리는 향으로 재스민의 플로럴 어코드가 향을 더 감각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준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뮤스크 라바줴 리미티드 바틀 100ml, 35만 6천원인테리어 관심이 많거나 취향이 분명한 남자에게 추천한다. 프레데릭 말의 베스트 셀러를 리미티드 바틀 컬렉션으로 제작한 특별한 에디션을 추천한다. 전설적인 건축가이자 유리 제작자인 까를로 스카르파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인간의 오감을 통해 조우하는 향수의 느낌을 바틀 위에 다양한 색과 면으로 예술적으로 표현한 향수이다. 각 향의 원료와 느낌을 선명하고 인상적인 컬러들로 창조해낸 이 컬렉션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잊지 못할 선물로 더없이 근사하다. 또한 이 자체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만점!   캘빈 클라인 씨케이 원 플래티넘 에디션 EDT 100ml, 7만3천원무거운 향을 선호하지 않는 남자에게 추천한다. 그린 애플과 카르다몸, 핑크 페퍼, 레드 시나몬 등이 어우러진 짜릿하고 상큼한 향으로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좋아하는 젠더 뉴트럴 향수이다. 또한 캘빈클라인 특유의 모던함과 개성을 담아 젊음, 에너지를 표현한 플래티넘 보틀도 인상적이다.   아틀리에 코롱 무스크 임페리얼 30ml, 9만 7천원언제든 뿌리기 좋은 데일리 향수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 향수를 추천한다. 무스크 임페리얼은 머스키 우디 계열의 신상 향수이다. 따뜻한 느낌의 머스크와 시트러스한 베르가모트의 대조적인 조화로 첫 향은 강렬하지만, 밝은 느낌을 선사한다. 이어 깨끗하고 퓨어한 느낌의 클라리 세이지가 암브레트와 함께 진하고 선명하게 잔향을 남겨 오랫동안 깔끔한 우디 잔향을 유지시켜준다. 상쾌함과 동시에 퍼퓸의 깊고 풍부한 지속력을 담은 신개념 향수.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과 지중해에서 부드러운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바르셀로나를 담았다. 휴고보스 보스 보틀드 오 드 뚜왈렛 50ml, 7만 9천원내 남자친구가 누구보다 슈트가 잘 어울리다면? 남성미를 더욱 업시킬 향수를 추천하고 싶다.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 시나몬과 클로브의 대조되는 제라늄에 온화한 바닐라 향의 현대적인 남성 향을 담았다. 자신감 넘치고 늘 그 자리에 있을 것한 묵직한 남자가 떠오르는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