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신상 향수 이력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1초가 주는 반나절의 향기로움. | 향수,샤넬,디올,밸런타인데이,모스키노

 생년월일 2019년 1월 4일향조 플로랄-프루티능력 및 장점 재스민 앱솔루트와 로즈 에센스가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향을 완성. 시간이 지날 수록 화이트 머스크 노트들이 뒤따라오면서 부드럽고 깨끗한 향으로 완성된다. 뿌리는 순간, 발랄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스러운 영혼이 몸에 들어오는 느낌.특이사항 샤넬 샹스라인에서 선보이는 막내. 4총사로 완성체를 이뤘다. 생년월일 2019년 2월1일 출시향조 프레쉬 플로럴 노트능력 및 장점  그라스 로즈, 재스민, 은방울 꽃이 섞여 경쾌하면서도 싱그러운 향으로 탄생했다. 마치 생화로 장식된 플라워 드레스를 입은 발레리나가 경쾌한 왈츠를 추는 장면이 그려진다. 아침에 뿌리면 나르한 기분이 온데간데 사라진다.특이사항 기존 미스 디올 향수에 '은방울 꽃' 향과 풍부하면서 달콤한 그라스 로즈를 을 넣어 프레시한 느낌을 추가했다. 생년월일 2019년 2월 1일 출시향조 플로럴 시트러스능력 및 장점 앙증맞은 곰돌이 패키지. 곰돌이의 목을 뽑아(?) 사용하는 다소 '깜놀'할만한 패키지만 향을 맡으면 금세 심신이 녹아버리는 사랑스러운 향을 담고 있다. 톡 쏘는 만다린 오렌지 향과 섬세한 목력의 플로랄 향이 파우더리하면서 상큼한 느낌을 준다.특이사항 모스키노에서 출시하는 두 번째 곰향수, 토이. 이미 면세점에서는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고!생년월일 2019년 2월초 출시향조 프루티 플로럴능력 및 장점 살아있는 조향사계의 대통령, 프란시스 커정의 손길이 닿은 버버리 '허'. 과즙 넘치는 베리류의 향과 재스민, 바이올렛, 머스크 향이 부드럽게 섞여 생생하면서도 활기찬 향을 만들어낸다.특이사항 이번에 선보인  버버리 '허'의 보틀은 1981년에 탄생한 버버리 최초의 향수 '버버리 포 맨'의 디자인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것. 생년월일 2019년 2월 1일능력 및 장점 바이레도의 대표 향수인 블랑쉬, 집시 워터, 모하비 고스트, 발다프리크,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블랙 샤프란을 12ml의 미니향수로 득템할 수 있는 찬스! 바이레도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나특이사항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