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목해야 할 헤어 트렌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지금 주목해야 할 헤어 트렌드

헤어 액세서리의 인기는 지속될 예정. 이번 시즌에는 헤어밴드를 눈여겨 볼 것.

BAZAAR BY BAZAAR 2019.01.14

헤어 액세서리 트렌드는 올시즌까지 여전히 유효하다. 두툼한 곱창 밴드, 화려한 헤어 클립에 이어 이번에는 오랫동안 서랍 속에 방치돼있던 추억의 헤어 밴드를 모두 꺼내봐도 좋을듯하다. 헤어 스타일도 각양각색. 여자들의 스타일에 원 포인트가 될 헤어 밴드 매력에 빠져보자.

Prada

주얼 액세서리와 처피뱅으로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헤어 액세서리 하나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시즌이 기회다. 프라다 런웨이에서 볼드하고 화려한 주얼 장식을 더한 헤어 밴드를 쓴 모델들이 활보한 것. 이때 앞머리는 이마 3분의 2를 훤히 드러내는 처피 뱅으로 연출한다면 그 어느 때보다 유니크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Saint Laurent

헤어 밴드로 캐주얼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생로랑 컬렉션을 주목해보자. 내추럴한 앞머리 혹은 모발을 부스스하게 5대 5가르마를 탄 상태에서 앞머리가 나오게 얹는다는 느낌으로 비즈가 장식된 헤어 밴드를 더 해볼 것. 이 때 잔머리는 자연스럽게 내리자. 자유로운 히피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헤어 스타일이 완성된다.

Miu Miu

헤어 액세서리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간편함이다. 만약 손재주가 없는 곰손의 소유자라면 미우미우처럼 리본이 장식된 헤어 밴드를 권한다. 머리에 살짝 얹는 것만으로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까.

Dior

헤어 밴드 하나로 우아한 룩을 연출한 디올.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헤어 스타일 중 하나다. 방법은 헤어 라인에 소프트 왁스 혹은 젤을 사용해 모발을 정갈하게 넘긴 뒤 하나로 묶는다. 이때 모발은 목덜미쯤에 낮게 모으고 옆머리는 모두 귀 뒤로 넘길 것. 그런 다음 앞머리 라인을 심플한 누드 컬러의 헤어 밴드로 고정하면 끝! 촌스러워 보이기 쉬운 올백 머리에 간단히 포인트를 더해 지적인 여인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