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보이고 싶다면 니콜 키드먼처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니콜 키드먼은 헤어와 메이크업엔 그다지 신경 쓰지 않지만 자외선 차단만큼은 철저하게 챙긴다. | 니콜 키드먼

,SKIN“자신 돌보기, 페이셜 마스크 하기, 각질 제거하기. 피부 관리에 가장 도움이 되는 팁이에요.”Fresh Face“아무리 피곤해도 메이크업은 꼭 지워야 한다고 배웠어요. 그래서 하루 종일 일을 한 날에는 클렌징 티슈로 빠르고 쉽게 지우죠. 여행 갈 때 챙겨 가기도 좋아요. 보안 검색대도 문제없이 통과할 수 있거든요.”Sun Protection “피부가 하얘서 어릴 때부터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왔어요. 매일 아침 뉴트로지나 ‘울트라 쉬어 드라이-터치 선스크린 브로드 스펙트럼 SPF100+’를 사용해요.”Anti-aging Cream “저녁엔 레티놀 크림을 발라요. 특히 뉴트로지나 ‘래피드 링클 리페어 리제너레이팅 크림’을 좋아하죠. 효과가 뛰어나고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거든요.”—MAKEUP & HAIR“카트린 드뇌브와 그레이스 켈리가 저의 뷰티 아이콘이에요. 그들의 아름다움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죠.”Lashes & Brows “속눈썹과 눈썹을 염색해요. 그리고 아이래시 컬러를 사용해 속눈썹을 컬링해줘요. 속눈썹이 길긴 하지만 일자로 쭉 뻗어 있거든요.”Lip Color “가방에 항상 립글로스가 들어 있어요. 입술에 립글로스를 가볍게 바르고 속눈썹을 뷰러로 집어주면, 제법 신경 쓴 것처럼 보이거든요.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줄 수 있을 만큼은요.”Salon Style “관리를 정말 안 하는 편이에요. 미용실 의자에 30분 이상 앉아 있지를 못하죠. 그래서 보통 뿌리 염색만 하고 나와요.”Curly Girl “타고난 곱슬머리예요. 휴일에는 드라이만 간단히 하는데 케라스타즈 ‘디스플린 컬 크림’과 모로칸오일 ‘하이드레이팅 스타일링 크림’을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할 수 있어요.”—DIET & FITNESS“저를 동물에 비유하자면 수달 같아요. 수달은 에너지 넘치고 장난기가 많거든요.”Runner’s High “아버지께서 마라톤을 하셨어요. 여동생은 미니 트라이애슬론을 하고요. 전 둘 다 하진 않지만, 러닝은 좋아해요. 물론 아주 느린 속도로 달려요. 빠르거나 잘하지는 못하지만 이런 야외 활동은 기운을 북돋아주고 세상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죠. 제겐 아주 평화로운 시간이에요.”High-Energy Workout “스피닝 클래스에 가는 건 마치 이른 아침에 나이트클럽에 가는 느낌이에요. 어두운 데서 멋진 음악이 흘러나오니까. 한 번 갔다 오면 하루 종일 활력이 넘쳐나요.”Breakfast of Champions “라이스퍼프 한 그릇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아몬드 우유를 곁들여 먹어요.”Morning Beverage “말차 한 잔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요. 그런 다음 커피를 마시죠.”—FRAGRANCE & BODY“머스크와 앰버 향 오일을 좋아해요. 아로마테라피를 즐기죠.”Signature Scent “여러 가지 오일을 섞어서 나만의 향을 만들어요. 종종 사람들이 무슨 향이냐고 묻곤 하는데 저만의 비법이기 때문에 절대 알려주지 않아요.”Custom Blend “제가 연기하는 모든 캐릭터는 서로 다른 각자만의 향을 가지고 있어요. ‘셀레스트’를 연기할 땐 그녀가 사용할 만한 특별한 향수를 만들었죠.”Healing Hands “18살 때 마사지를 배우고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엄마의 유방암 치료를 돕기 위해서요. 엄마 옆을 지키면서 돕기 위한 저만의 방식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