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돌아온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그들이 돌아온다!

이민호, 김수현부터 gd까지! 2019년 제대를 앞둔 스타들.

BAZAAR BY BAZAAR 2018.12.20

 

주원

2019년 첫번째 제대를 앞둔 스타는 바로 주원. ‘굿 닥터’, ‘용팔이’ 로 안방극장 핫한 스타로 떠오른 그는 기초군사훈련에서 1등을 차지하며 조교 생활을 했을 정도로 모범적인 군 복무를해 화제를 모았다. 2019년 2월 제대 예정!

 

이민호

'꽃보다 남자'를 시작으로 '개인의 취향',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로 한류 스타로 거듭난 이민호가 내년 4월 소집 해제를 앞두고 있다. 그를 기다리고 있는 팬 뿐만 아니라 시나리오들은 얼마나 많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김수현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로 수많은 히트 작품을 남긴 김수현. 영화 '리얼'을 마지막으로 입대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그지만 2019년이면 다시 돌아온다. 이 또한 놀랍다!

 


 

지드래곤

최근 영국 일간지 '가디언'이 뽑은 '최고 보이 그룹 멤버'에 이름을 올린 지드래곤. “여러 방면에서 K팝의 제왕으로 불리는 빅뱅의 지드래곤은 현대적이고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K팝 스타의 시대를 연 인물이다”라고 소개했다. 군입대 공백이 무색할 만큼 늘 이슈 메이커로 이름이 오르내리지만 그만큼 그의 영향력이 크다는 말씀. 2019년 연말이면 그를 볼 수 있다.

 

이들 뿐만 아니라 '미담제조기' 강하늘, 임시완, 택연, 지창욱, 빅뱅의 태양, 대성까지 오빠들이 돌아오는 2019년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Keyword

Credit

    에디터|가 남희,사진|각 인스타그램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