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LIPSTICK & SHINSEGAE HOT BRAND
M.A.C
수많은 립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중에도 ‘맥=립스틱’이라는 공식은 변함이 없는 듯. 특히 컬러보다 제형이 립스틱의 선택 기준이 되면서 맥의 매트 립스틱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매트하고 선명한 발색은 기본. 강렬한 컬러감이 오랜시간 지속되어 매트 립스틱의 단점을 찾을 수 없다. 그중 ‘루비 우’는 10년 넘게 사랑받아온 컬러인 만큼 시코르, SSG닷컴을 모두 석권하며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
HOT MAKEUP BASE
Benefit
프라이머는 건조하고 밀린다는 편견을 깬 모공 프라이머의 시조. 소량 덜어 모공이나 잔주름 부위에 바르면,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전 세계에서 30초에 1개씩 판매되는 제품.
—
CHICOR HOT RISING BEAUTY
Dear Dahlia
출시 1년 만에 놀라운 성장률을 보인 디어달리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의 듀얼 팔레트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이다. 특히 ‘스트로베리 크러쉬’는 영롱한 핑크 섀도와 시머 멀티 밤으로 구성돼 출시하자마자 큰 관심을 받았다.
—
HOT CONTOUR
Chicor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주는 듀오 팔레트. 하이라이터로 밋밋한 부위에 볼륨을 더하고, 셰이딩으로 페이스 라인을 정돈하면 작고 또렷한 얼굴이 완성된다. 시코르의 대표 아이템.
—
HOT BB CREAM
Hera
피부에 탄탄한 베일을 씌워 미세먼지, 자외선 등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발림이 부드러워 들뜨지 않고,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는다.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도 장점.
—
HOT EYELINER
Shu Uemura
지속력이 우수한 젤 라이너와 그리기 편한 펜슬 라이너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극세심으로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뛰어난 고정력으로 물과 유분 등에 무너지지 않는다.
—
BAZAAR LOVES
Nars
<바자> 에디터들의 강력한 지지 속에 ‘바자 러브즈’에 선정된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가볍고 매끄럽게 발리면서 잠금 장치라도 한 듯 우수한 지속력을 가졌다.
—
HOT CONTOUR
Laura Mercier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펄감이 우아한 광채를 선물한다. 액체 타입 하이라이터를 바른 것처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브러시로 바를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