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FOUNDATION
Estee Lauder
완벽한 커버력으로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아온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이 SSG닷컴에서도 최고 판매 개수를 기록했다. 모공과 피부 결점을 말끔하게 감추고,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돼 벨벳 같은 마무리를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웬만한 자극에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오일 컨트롤 기능 덕분에 많은 이들의 ‘인생 파데’로 꼽히는 제품.
—
BAZAAR LOVES
M.A.C
깐깐한 시각으로 제품을 엄선하고, 소개하는 <바자> 뷰티 에디터들의 선택은? 맥의 ‘대즐 섀도우’. 강렬한 발색은 물론 스팽글처럼 반짝이는 글리터 펄이 많은 공을 들이지 않고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
HOT CONCEALER
NARS
시코르와 SSG닷컴에서 모두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컨실러로 선정된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들뜨지 않는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고, 다른 제품과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얇고 가벼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HOT POWDER
Make Up For Ever
‘국민 파우더’라고 불리는 메이크업 포에버 모공 파우더가 프레스드 타입으로 재탄생했다. 모공과 피부 요철을 메워주고 결을 균일하게 만들어 시코르와 SSG닷컴에서 최고의 판매 개수를 기록했다.
—
HOT MASCARA
Clinique
아시아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짧은 직모 속눈썹을 위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솔이 얇아 짧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는다. 볼륨감과 컬링, 롱 래시 효과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췄다.
HOT LIP Lacquer
3CE
벨벳 텍스처가 뷰티 월드를 점령한 가운데 3ce ‘벨벳 립 틴트’가 매트 립의 신예로 등극했다.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셔벗 제형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 입술을 자연스레 물들인다. 국내 여성들이 즐겨 하는 그러데이션 립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
BAZAAR LOVES
Chanel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샤넬은 ‘바자 러브즈’ 부문에서도 압도적인 표차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 제품은 선명한 발색과 답답하지 않은 제형, 치크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HOT CUSHION FOUNDATION
Yves Saint Laurent
쿠션 파운데이션 특유의 번들거림 없이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일명 ‘새틴 스킨’을 완성해준다. 덧발라도 뭉치거나 모공에 끼지 않고, 탁월한 밀착력으로 메이크업의 수정 횟수를 줄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