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 달의 뷰티 혁신템

뷰티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한 혁신적인 제품들.

BYBAZAAR2018.09.27

Chanel for Boy

아쉽지만 이제 샤넬 메이크업은 여자들만의 것이 아니다. 남자를 위한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이 론칭했기 때문. 놀랍도록 가볍고 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부터 광을 줄여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립밤까지 군더더기 없는 잉크 블루 패키지에 담겼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론칭했다고.

Chanel 보이 드 샤넬 르 뗑, N°20 라이트 9만7천원

New Shiseido

146년 뷰티 명가 시세이도가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단장했다. 그 결과는? ‘올해의 텍스처 상’ 이 있다면 단연 1등을 주고 싶을 정도. 특히 미끄러지듯 발리면서 단번에 완벽하게 발색되는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의 진가는 직접 발라봐야 안다.

Shiseido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 222 긴자 레드 3만원Shiseido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511 언필터드 3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