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간 남자친구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려고 석탄가루와 바세린을 섞어 만들었다는 마스카라. 고맙게도 이러한 이유로 탄생한 마스카라 덕분에 이런 화학 작업을 하지 않아도 쉽고 또렷하게 풍성한 눈매를 만들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마스카라는 번지지 않는 것은 기본, 속눈썹을 연장하는 듯한 풍성한 느낌을 준다. 거의 완벽에 가까운 마스카라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 뷰러를 사용하거나, 지그재그로 바르는 등 기본적인 마스카라 애티튜드만 지키면 누구나 볼륨 있는 J라인 속눈썹을 연출 할 수 있다.
NARS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익스플리시트 블랙 3만8천원
가장 큰 특징은 풍성한 볼륨 효과. 속눈썹에 힘을 주고 싶을 때 2-3번 덧 바르면 블랙 컬러가 한올 한올 쌓이면서 속눈썹이 1.5배 길어지고 진해진다.
Necessaire de beaute
마스카라 6만8천원
일명 ‘콤’타입의, 촘촘한 미니 꼬리빗처럼 생긴 마스카라. 막상 사용해보면 그 파워풀한 능력에 감탄하게 된다. 속눈썹을 진하게 염색해주듯이 정교하게 발려 굉장히 자연스럽다. 번지지 않는 것은 기본이다.
SHISEIDO
임페리얼래쉬 마스카라잉크 워터프루프
01 수미 블랙 3만9천원대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친 시세이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카라. 이 마스카라의 가장 큰 포인트는 끝 쪽 부분에 위치한 동그란 형태의 브러쉬다. 닿기 어려운 앞 쪽이나, 아래의 속눈썹에 잘 닿도록 디자인돼서 빈틈 없이 바를 수 있다.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탑재해 사용 범위가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