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한 성분을 배제한 순수한 코끼리,
드렁큰 엘리펀트 DRUNK ELEPHANT.
널리 알려지진 않았지만 색조 화장품이 강세인 세포라에서 조금씩 입소문 나고 있는 드렁크 엘리펀트. 부지런한 민감성 피부의 스킨 유목민이 쓴 리얼한 리뷰 덕분에 구매자들이 하나씩 들어나고 있는 추세다. 샘플을 써본 후, 구입했다는 사람들도 꽤 많은 편. 대체적으로 제품들이 순하고 무겁지 않다.
BEST AHA 성분이 25%나 들어간 각질 제거 팩인 T.L.C 수카리 베이비페이셜
…
시애틀 부엌에서 탄생한
하비보어 HERBIVORE.
시애틀에서 살고 있는 미니멀리스트 부부가 부엌에서 만든 화장품, 하비보어. 먹어도 될 만큼 안전하고 건강한 재료를 엄선해 만들었다. '초식동물'이란 뜻의 하비보어Herbivore에서도 브랜드의 철학을 알 수 있는 부분. 다소 싼 가격은 아니지만, 부부의 가치관과 제품력 그리고 패키지에서 오는 '힙스러운' 느낌 덕분에 조금씩 입지를 넓히고 있다.
BEST 여드름 피부나 지성 피부에게 환영 받고 있는 라피스 오일 발랜싱 페이셜 오일.
…
조 말론이 사랑합니다,
조 러브스 JO LOVES.
세계적인 조향사, 조 말론이 론칭한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세컨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그녀가 사랑하는 모든 순간과 추억 속에서 영감 받은 향수, 바디 스프레이, 브러시 향수, 향초 등은 영국 방문시 반드시 하나는 사온다고 할 정도로 모든 이들이 좋아할 만한 가볍고 상큼한 향이 특징. 미국에선 세포라에 입점해 있다.
BEST 브러시로 바르는 액체 향수, 페인트브러쉬
…
만나기 힘든 귀한 화장품,
구찌 GUCCI
구찌 뷰티의 위상이 예사롭지 않다. 지난해, 한국에서는 구찌 향수인 ‘구찌 블룸 오드퍼퓸’이 전국 품절이 날 정도로 대란을 일으키면서 메이크업 라인까지 그 인기가 뻗쳤다. 마카오와 홍콩에서만 구입 가능한 구찌 메이크업 라인 역시 직구템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중.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파운데이션이지만, 컬러를 구하지 못해 슬퍼하는 코덕들이 많다고. 커버력이 좋고, 밀착력이 좋다는 게 사용자들의 공통된 리뷰다.
BEST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원한다면 구찌 '새틴 매트 파운데이션’ 을, 촉촉하고 빛나는 윤광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구찌 ‘페이스 러스트러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