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공기를 시원하게 바꿔주는 서머 향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1 Calvin Klein 이터너티 에어 ... | 향수,여름,Must Have

1Calvin Klein 이터너티 에어 포 우먼 오 드 퍼퓸 50ml (8만4천원/ 1개)#캘빈클라인 #플로럴프루티 #자연의공기 #활기찬에너지 #여름향수평소 선호하는 향수 스타일은?웬만한 뷰티 분야는 섭렵했지만, 향수는 초보 수준. 우드나 머스크처럼 묵직하고 남성적인 향기는 아직 어렵다. 베이비 파우더 향처럼 섬유유연제에서 날 법한 향을 좋아한다.이 제품을 사용한 후기는?평소 플로럴 프루티 향을 선호하는 건 아니지만 이 향수는 오히려 그 향기를 정면으로 마주해 매력적인 느낌. 뭔가를 더하거나 덜어내지 않고 깔끔하게 장점을 고스란히 담았다. 가볍고 시원해 여름에 사용하기 더없이 좋은 제품. 첫 향은 살짝 달게 느껴질 수 있지만, 피어니, 은방울꽃, 시더우드, 스킨 머스크 등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뷰티 에디터 정혜미2Kenzo 아쿠아 겐조 뿌르 팜므 50ml (11만4천원/ 1개)#겐조 #아쿠아겐조 #싱그러움 #물의향기 #서머향수평소 선호하는 향수 스타일은?한 가지 향에 꽂히면 그 향수에만 충실하는 편이다. 최근까지 머스크 계열의 향수를 즐겨 사용했으나 날씨가 점차 더워지고 있어 새로운 향기를 찾아 헤매고 있다.이 제품을 사용한 후기는?보틀의 시원한 느낌이 향으로 이어진다. 뿌리자마자 푸른 바다가 연상되는 듯한 청량하고 상쾌한 향기가 공기 속으로 흩어지는데, 그 무드가 굉장히 오랫동안 지속되다가 점차 매그놀리아 꽃의 달달한 향기가 더해지면서 오랫동안 내 주위에서 머물러 있는 느낌이다. 여름철에 휴가를 떠날 때 사용하면 딱일 것 같다.패션 에디터 윤혜영3Marc Jacobs 데이지 드림 트윙클 에디션 50ml (8만5천원/ 1개)#마크제이콥스 #트윙클에디션 #데이지향수 #잔향이더매력적평소 선호하는 향수 스타일은?달콤하고 상큼하고 여성스러운 향기는 내게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 손이 잘 가지 않는다. 주로 중성적인 향기를 즐기는 편.이 제품을 사용한 후기는?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향수 시리즈의 보틀에서 느껴지는 로맨틱함이 첫 향에 그대로 묻어 나온다. 평소 뿌리는 스타일답지 않게 달콤해서 약간 부담스러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단 향이 중화되고 좀 더 따뜻한 무드가 감돌면서 은은한 향취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첫 향보다는 잔향에 한 표를 던지고 싶다. 봄부터 초여름까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향수.패션 에디터 이연주4Lolita Lempicka 몽 오 오 드 퍼퓸 30ml (6만9천원/ 1개)#롤리타렘피카 #상쾌하고섬세한향 #핑크향수 #시그너처사과보틀평소 선호하는 향수 스타일은?계절에 따라 다르다. 가을, 겨울에는 묵직한 우디나 머스크 계열을 선호하고 날씨가 더워지면 가벼운 향을 사용한다. 딱 하나로 정해놓기보다 그때그때 기분이나 컨디션에 따라 끌리는 향을 살짝 옷의 아랫단에 뿌려주는 편.이 제품을 사용한 후기는?처음에는 상큼한 자몽 향기가 은은하게 퍼진다. 하지만 이 향수의 진가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올라온다. 라즈베리 잎사귀의 그린 노트와 로만 캐모마일 노트, 재스민, 아이리스 향 등이 섞여 굉장히 싱그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데, 향수 하나만으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 향수 덕분에 실감했다.뷰티 에디터 박지원 *바자 인스타그램(instagram.com/harpersbazaarkorea)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