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가 메건을 만났을 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결혼식의 모든 것. | 웨딩,웨딩드레스,해리왕자,메건마클,로열웨딩

The Location영국 윈저 성에 위치한 세인트 조지 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린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해리 왕자의 사촌을 비롯한 많은 로열 패밀리들이 결혼식을 올린 장소다. 윈저는 해리 왕자에게 아주 특별한 곳이며 작년 한 해 동안 마클과 함께 정기적으로 시간을 보냈다.  The Dress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역시 신부의 웨딩 드레스. 오드리 헵번이 연상되는 보트 넥의 심플한 지방시 오트 쿠튀르 드레스를 선택했다.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와이트 켈러는 올해 초부터 일급 기밀로 드레스를 제작했다. 약 5m 길이의 베일 밑단에는 영국 연방 53 개국을 상징하는 꽃무늬 자수가 들어갔는데 작업자들은 베일과 실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30분마다 손을 씻어야 했다는 후문.  메건의 두 번째 드레스는 스텔라 매카트니의 홀터넥 드레스! 인어 공주가 연상되는 실루엣으로 깔끔하고 우아한 애프터 파티 룩을 선보였다.  Wedding Jewelry해리 왕자와 마클의 결혼식 반지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공식 보석 업체인 ‘클리브 앤 컴퍼니(Cleave and Company)’가 제작했다. 마클의 반지는 여왕이 선사한 웨일스 금으로 만들어졌고 해리 왕자는 특별한 질감을 가진 백금의 웨딩 밴드를 선택했다. 반지를 제외한 결혼식에 착용한 이어링과 브레이슬릿은 까르띠에의 제품이다. 여기에 로열 웨딩에 중요한 티아라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개인 소장품으로 백금에 다이아몬드 장식이 더해져 고전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애프터 파티에 등장한 메건의 반지가 화제였다. 해리 왕자가 선물한 푸른 빛 다이아몬드 링을 착용했는데 이는 바로 고 다이애나 비의 반지다.  The Bridal Party들러리와 시동으로 등장한 10 명의 아이들. 이들은 모두 부부와 특별한 관계가 있다. 특히 해리 왕자의 조카인 조지 왕자와 샬롯 공주가 눈에 띈다. 이들은 이미 2017 년 5 월 피파 미들턴의 결혼식에서 화동으로 활약한 바 있다.  The Dress Code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에는 정치인을 초대하지 않았다. 대신 지인 6백여명에게 초대장을 보냈고 오프라 윈프리, 영화 배우 조지 클루니 부부,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 부부, 엘튼 존을 초대한 것이 이색적이다. 공식 초대장에 적힌 드레스 코드에 따르면 손님들은 "유니폼, 모닝 코트 또는 라운지 수트"와 "모자가 있는 드레스"를 착용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