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뚝딱, 안 쓰는 립스틱은 이렇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집에서도 뚝딱, 안 쓰는 립스틱은 이렇게.

사놓고 쓰지 않는 립스틱이 3개 이상 있다면? #스튜핏! 방치된 립스틱이 동동 뜨는 컬러 때문이라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추천하는 컬러 믹스 공식으로 #슈퍼그뤠잇하게 거듭나자.

BAZAAR BY BAZAAR 2018.05.05

MIX & MIX

커스터마이징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얻는 가운데 브랜드마다 믹스용 립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베스트 짝꿍 컬러를 참고할 것.

1.

오렌지색이 가미된 화사한 코럴 컬러와 믹스할 것. 볼륨감 있고 매혹적인 입술을 만든다. 투명한 색감으로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지만, 특히 까만 피부에 바르면 더욱 빛을 발한다. 

Vidivici 밀레니엄 립 크리스탈 젤 02 엘티피치 립글로스로도 활용할 수 있지만, 리퀴드 립과 함께 매치하면 블링블링 화려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립스틱을 바른 후 입술 안쪽에 발라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표현해도 좋다. 2만9천원.

2.

쨍한 오렌지 컬러나 오렌지 톤이 가미된 레드 컬러를 추천! 빨강 더하기 노랑은 주황 아니냐고? 토마토 레드 컬러로 변신해 무겁지 않고 생생한 느낌을 준다.

Shu Uemura 루즈 언리미티드 옐로 어떤 컬러든 채도가 높아지면서 더 화사하게 발색된다. 또 따뜻한 웜 톤 컬러를 만들어준다. 3만7천원대.

3.

강렬한 버건디 컬러 립에 느와르 스타를 얹으면 더욱 딥하고 고혹적인 레드 립이 완성된다. 여기에 키스하고 싶은 ‘볼륨감’은 덤. 

Loreal Paris 메탈릭 어딕션 멀티스틱 632 느와르 스타 로즈힙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게 블렌딩되는 립 & 섀도 하이라이터 멀티 스틱. 메탈릭 피그먼트로 섬세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2만원대.

4.

클래식한 레드 컬러와 믹스하면 올해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조색할 수 있다. 좀 부담스럽다고? 누드 컬러를 더해보자. 여리여리한 라벤더 컬러가 눈앞에!

Jung Saem Mool 하이 컬러 립스틱 하이 마스터 터콰이즈 민트 색을 톤다운시켜 입술만 동동 떠 보이는 컬러를 교정한다. 최소한의 원료를 사용해 색을 조합해도 탁해지지 않는다. 2만7천원.

5.

핫 핑크와 블루의 파격적인 만남. 쿨 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시크한 바이올렛 컬러가 완성된다. 특별한 날, 메이크업 포인트로 활용해볼 것. 

선명하고 쨍하게 발색되며, 벨벳 텍스처가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세련되고 시크한 쿨 톤 컬러를 만든다. 5천8백원.

6.

베이지와 레드, 옐로 컬러를 2:2:1 비율로 믹스할 것. 완판을 부르는 MLBB 컬러가 탄생한다.

Espoir 믹스 앤 플레이 02 베이지 어떠한 컬러와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마성의 컬러’. 선뜻 손이 가지 않던 비비드한 색과 조합하면 피부톤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가 만들어진다. 1만5천원.

Keyword

Credit

    에디터|정 혜미,어시스턴트 에디터|김 윤지,사진|Yoon Suokwoo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