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뚝딱, 안 쓰는 립스틱은 이렇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사놓고 쓰지 않는 립스틱이 3개 이상 있다면? #스튜핏! 방치된 립스틱이 동동 뜨는 컬러 때문이라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추천하는 컬러 믹스 공식으로 #슈퍼그뤠잇하게 거듭나자. | 립스틱,DIY,립컬러,디아이와이,립스틱만들기

MIX & MIX커스터마이징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얻는 가운데 브랜드마다 믹스용 립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베스트 짝꿍 컬러를 참고할 것.1.오렌지색이 가미된 화사한 코럴 컬러와 믹스할 것. 볼륨감 있고 매혹적인 입술을 만든다. 투명한 색감으로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지만, 특히 까만 피부에 바르면 더욱 빛을 발한다. 2.쨍한 오렌지 컬러나 오렌지 톤이 가미된 레드 컬러를 추천! 빨강 더하기 노랑은 주황 아니냐고? 토마토 레드 컬러로 변신해 무겁지 않고 생생한 느낌을 준다.3.강렬한 버건디 컬러 립에 느와르 스타를 얹으면 더욱 딥하고 고혹적인 레드 립이 완성된다. 여기에 키스하고 싶은 ‘볼륨감’은 덤. 4.클래식한 레드 컬러와 믹스하면 올해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조색할 수 있다. 좀 부담스럽다고? 누드 컬러를 더해보자. 여리여리한 라벤더 컬러가 눈앞에!5.핫 핑크와 블루의 파격적인 만남. 쿨 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시크한 바이올렛 컬러가 완성된다. 특별한 날, 메이크업 포인트로 활용해볼 것. 6.베이지와 레드, 옐로 컬러를 2:2:1 비율로 믹스할 것. 완판을 부르는 MLBB 컬러가 탄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