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Walt Disney)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4월 27일에 개봉하는 월트 디즈니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초창기부터 마블을 이끌어온 아이언맨의 활약이 기대된다.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블랙위도우, 호크아이, 닉퓨리 등 어벤져스 1편 이후 앤트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그리고 블랙팬서까지 히어로 총 집결! 스케일부터 제작비까지 역대급이다.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11월에 개봉 예정인 <신비한 동물사전>의 다음 편으로 5부작 중 두 번째 작품. 성인 버전의 해리포터라고도 불릴 만큼 성인 배우 위주의 마법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편에서는 젊은 덤블도어의 주드 로의 변신과 우리나라 배우인 수현의 출연이 관람 포인트가 될 듯.
20세기 폭스(20th Century Fox)
<데드풀2>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미치광이 돌+I 히어로 데드풀이 돌아온다! 새로운 캐릭터들과 더욱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무장한 영화. 지난 1편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임에도 불구하고 흥행을 이뤘다.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은 데에 힘입어 5월 16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얼마나 골 때리고 사랑스러울지 벌써 기대되는 안티히어로의 귀환!
유니버셜 픽쳐스(Universal Pictures)
<쥬라기월드:폴른 킹덤>
공룡 멸종이란 소재로 돌아온 쥬라기월드 시리즈. 쥬라기 월드에 화산이 폭발하게 되고 남아 있는 공룡을 구해내는 이야기로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공룡과 인간의 우정을 눈여겨볼 것. 국내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파라마운트 픽쳐스(Paramount Pictures)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
톰 크루즈의 대표작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6번째 에피소드가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핵 테러'라는 소재에 슈퍼맨을 연기한 헨리 카빌이 합류했다. 촬영 중 부상을 입은 톰 크루즈가 회복 후 바로 촬영에 돌입할 정도로 투혼을 보여준 작품. 다시 한번 톰 크루즈의 액션을 기대해본다.
소니 픽쳐스(Sony Pictures)
<스파이더맨:뉴 유니버스>
3D 애니메이션 영화로 제작되는 소니의 대표작 <스파이더 맨>. 실사 영화와는 별개의 독립적인 프로젝트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피터 파커가 아닌 마일스 모랄레스라는 흑인 주인공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가디언즈'의 피터 램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2월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