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석이조 뷰티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꿩 먹고 알 먹고, 도랑 치고 가재 잡고. 일석이조를 뜻하는 표현이 괜히 많이 생긴 것이 아니다. 하나로 두 가지 이득을 취할 수 있는 기분 좋은 법칙에 주력한 화장품 리스트. | 1+1,일석이조

DUAL PALETTEPOINT아이섀도와 립 & 치크 멀티 밤, 믹스 매치가 가능한 컬러로 구성된 듀얼 팔레트.HOW IT WORKS작지만 알차다. 딸깍 소리와 함께 대리석 무늬의 포켓 케이스를 열면 무려 세 가지 컬러가 펼쳐진다. 디어달리아에서 출시된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에는 아이섀도와 립 & 치크 멀티 밤이 함께 담겨 있다. 입술과 볼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를 내세운 것으로도 모자라 한 가지 제품을 더 추가한 것. 게다가 가운데 양면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컬러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믹스 매치하기 쉬운 톤온톤 컬러로 구성되어 메이크업을 더욱 쉽게 만들어준다.… PERFECT SKINPOINT컨실링 베이스와 쿠션 텍스처를 하나의 쿠션 팩트에 담아 피부 메이크업이 더욱 쉬워졌다.HOW IT WORKS쿠션 텍스처의 온전한 2면이 하나의 쿠션 케이스에 담긴 제품은 처음이 아닐까. 그 주인공은 라네즈의 ‘레이어링 커버 쿠션 & 컨실링 베이스’. 쿠션 텍스처를 덮는 덮개의 아랫면에 컨실러를 장착해 허투루 버리는 공간이 없도록 설계했다. 지속력과 커버력이 뛰어난 컨실링 베이스로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 뒤, 쿠션 텍스처를 펴 바르면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퍼프 역시 평범하지 않다. 벨벳과 에어 타입,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을 하나의 퍼프에 조합했기 때문. 촉촉하거나 매트하거나,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다른 쪽을 사용하면 된다.… IN MY POUCHPOINT전혀 상관없어 보이는 핸드크림과 립밤이 하나의 제품으로 재탄생했다.HOW IT WORKS네이처리퍼블릭의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만 있다면 더 이상 파우치 부피 고민은 안 해도 된다. 얼핏 립밤처럼 보이지만 밤 부분을 돌려서 빼면 미니 핸드크림 튜브가 나타나는 듀오 제품이기 때문! 핸드크림 향기와 립밤 컬러를 매치한 아이디어도 돋보인다. 만다린 향은 피치 컬러, 석류 향은 레드 컬러, 망고 향은 투명한 컬러와 함께 담아 연상되는 이미지를 매치한 것. 또한 핸드크림과 립밤 모두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와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TWO COLORSPOINT붉은 기를 커버해주는 두 가지 컬러의 쿠션 프라이머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HOW IT WORKS한 사람의 피부톤을 하나로 정의 내릴 수 없다면 메이크업해야 하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의 컬러 또한 다양해야 하지 않을까. 이러한 니즈에 주목한 랑콤이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를 촉촉한 쿠션 타입으로 출시하면서 두 가지 컬러를 하나의 쿠션 케이스에 나란히 담았다.얼룩덜룩한 붉은 기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피스타치오 컬러를 사용해 붉은 기를 커버한 뒤 피치 컬러로 생기를 더할 수 있다. 피부톤을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신경 쓴 배려가 돋이는 제품.… DOUBLE LIP-CAREPOINT입술 각질을 제거한 뒤에 립 마스크는 필수! 바쁜 클렌징 타임에 제품을 두 개나 찾느라 헤맬 필요가 없다.HOW IT WORKS입술 전용 각질제거제와 마스크가 하나의 제품으로 탄생하다니, 이건 마치 클렌징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이 하나의 화장품으로 합체한 듯한 느낌이다. 입술이 거칠고 건조해졌다면 다른 제품에 눈길을 줄 필요 없이 헤라의 ‘립 폴리쉬 앤 마스크’만 챙기면 된다. 천연 유래 셀룰로스와 효소 성분이 담긴 필링제로 부드럽게 입술의 각질을 제거한 뒤 립 마스크를 사용하면 바르자마자 보호막을 씌워줘 입술을 산뜻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줄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