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산 건강 보조제를 아십니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독일에서 8년여간 거주하며 자연 치유력을 강조한 서플리먼트의 세계에 푹 빠졌다는 디자이너 이승준. 그동안 대세로 떠오른 독일산 영양제에 강한 실험정신을 발휘했던 그가 <바자>를 위해 자신이 사랑하는 서플리먼트 리스트를 보내왔다. | 독일,건강 보조제

ToxapreventMedi PlusEFFECT자연 미네랄을 사용한 간 디톡스 프로그램. 미네랄이 간에 있는 중금속 및 독소를 흡착하여 몸에서 배출시킨다. 하루 2번(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기 전 공복) 물에 용해하여 복용한다.REVIEW피로 회복에 가장 효과가 좋았다. 내 경험상 숙취 해소 및 숙면에 도움이 되는 듯! 단점은 ‘흙맛’이라 먹기가 힘들다는 점. 물에 타서 먹으면 흙탕물을 먹는 느낌이다.OrthomolVital MEFFECT혈관 투압을 달리하여 혈관 흡수율을 비약적으로 높인 비타민 보조제. 하루에 1번 가급적 오전에 물에 타서 마신다.REVIEW국내에서도 이미 독일 여행 시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케이스별로 여러 종류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데 그중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복용하는 라인은 Vital M. 만성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고 피부도 좋아지는 듯! 복용할 때는 못 느껴도 끊어보면 효과가 있었다는 것이 확 느껴진다.S.O.SKohle-tablettenEFFECT천연 숯으로 만든 디톡스 제품. 과식했거나 기름기 많은 음식을 많이 먹었을 때 특효가 있으며, 역류성식도염, 설사에도 도움이 된다. 사전 복용이 좋으나, 사후 복용으로도 효과가 있다. 다만 이 제품을 먹고 2시간 동안은 다른 약을 복용하면 약 성분도 함께 배출될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REVIEW역류성식도염을 개선할 목적으로 섭취했다. 일반 약으로는 증상 개선만 가능한 반면, 이 제품은 장기복용 시 염증 자체를 억제한다고. 필자와 지인들의 경험상 숙취로 속이 좋지 않을 때도 도움이 됐다.Dr. Willmar SchwabeumckaloaboEFFECT출시 후 몇 달 동안 매진을 기록했을 정도로 대히트를 쳤다. 감기에 걸렸을 때 복용하면 균을 죽이는 성분이 있어 빨리 완치된다고.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된다.REVIEW일반 감기약을 복용하면서 같이 복용해도 되는데, 그 경우 효과가 더 빨리 나타나는 것 같다. 성인은 하루 세 번, 한 번에 30방울씩 섭취하고 평상시에도 매일 10방울씩 복용하면 면역력이 높아진다고.ApuranoApuxan2®EFFECT일명 ‘아몬드 머시룸’이라고 불리는 약용 버섯을 사용한 스프레이 제형의 면역 체계 강화제. 하루 3번 식전에 구강 내부의 좌우 및 혀 아래쪽에 각 한 번씩 분사 후 10초가 지난 뒤 삼킨다.REVIEW최근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라 아직 복용해보지 못했지만, 독일 내에서 이미 반응이 뜨거운 아이템!VitasprintB12EFFECT피로 억제 및 에너지 대사에 가장 중요한 비타민 12번군을 글루타민과 함께 배합하여 체내흡수율을 극대화한 제품. 작은 병의 버튼을 누르고 분말이 분사되면 용액에 용해해 섭취한다.REVIEW실제 복용해 본 결과 피로 회복에는 이 제품이 내게 가장 효과가 좋았다.BasentabspH Balance Pascoe TablettenEFFECT인간이 먹는 음식이 대부분 산성화를 촉진하므로 알칼라이징을 통해 치유력을 강화한다.REVIEW목 염증이 항생제로도 잘 낫지 않았는데 의사가 이 제품을 처방해줘서 복용했다. 하루 3번 체내 염기성을 테스트할 수 있는 리트머스 종이가 포함된 테스트 키트가 함께 제공되는데, 3일째 몸이 알칼리로 돌아오고 염증도 싹 나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