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 속 기상천외 아이템 BEST 5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런웨이 속 기상천외 아이템 BEST 5

2018 F/W 패션 위크에서 발견한 이상하고 아름다운 아이템 다섯.

BAZAAR BY BAZAAR 2018.03.13

1. 미리 크리스마스

2018 F/W Ports 1961

반전 있는 파티 걸이 되고 싶다면? 포츠 1961 컬렉션의 모던한 룩 사이에 숨겨져 있는 시선 강탈 슈즈에 도전해 볼 것! 글리터 프린지 디테일이 살아 있어 크리스 마스 트리 장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2. 혼자옵서예

2018 F/W Preen by Thornton Bregazzi2018 F/W Preen by Thornton Bregazzi2018 F/W Preen by Thornton Bregazzi

제주도 해녀에게 영감을 받았다는 프린 바이 손튼브레가찌 컬렉션. 해녀복과 채취물을 담는 자루가 연상되는 아이템에 진주, 퍼, 조개 디테일을 더해 해녀에 대한 환상을 아름답게 풀어냈다.

 

3. 꽃을 쓴 여자

2018 F/W Noir Kei Ninomiya 2018 F/W Noir Kei Ninomiya

올 블랙 쇼 피스에 생화 가면을 쓰고 런웨이에 등장한 느와 케이 니노미야 컬렉션. 모델의 얼굴은 쿨하게 포기!

 

4. 이정도는 돼야지.

2018 F/W Marc Jacobs

과장된 실루엣이란 이런 것! 거대한 장식과 실루엣으로 시선을 압도한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

한 없이 넓은 어깨 라인과 빅 벨트, 볼드한 컬러 플레이 등 1980년대 패션의 요소들을 대거 소환했다.

 

2018 F/W Prada

다양한 컬러와 소재,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레이어링해 스포티한 룩을 완성한 미우치아 프라다. 하나의 조각상 같은 디테일이 더해진 형광색 샌들은 그야말로 불타오르는 중!

Keyword

Credit

    에디터|가 남희,사진|게티 이미지& 각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