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S 헤어스타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Mermaid Wave 똑같은 헤어 스타일... | 헤어스타일,포니테일,2018 S/S,웨이브

Mermaid Wave똑같은 헤어 스타일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매끈하게 흘러내리는 슬릭 헤어에 도전해보자. 드라이어로 머릿결을 차분하게 정돈한 뒤 에센스와 헤어 미스트로 윤기를 살리고 매끈하게 빗어 넘기면 끝! 이때 촘촘한 꼬리 빗으로 빗어 넘겨 생기는 결을 그대로 살릴 것. 참고로 이 헤어를 연출할 때는 잔머리는 최대한 없애고 매끈하게 넘겨야 매력이 배가된다.Surfer Wave작열하는 태양 아래 바닷바람을 맞으며 서핑하는 소녀들의 헤어를 떠올려보라! 부스스한 잔머리, 바닷물을 머금어 헝클어진 듯한 이 내추럴 웨이브 헤어가 컬렉션 곳곳에 등장했다. 하지만 자칫하면 자다 일어난 듯 보일 수 있으니 크리에이처 오브 컴포트의 헤어스타일을 완성한 트레제메 글로벌 스타일리스트 저스틴 마장의 팁에 귀 기울일 것. “본연의 헤어 텍스처를 살리며 웨이브를 넣어야 해요. 전체 컬을 만들기보단 부분적으로 웨이브를 넣으면 자연스럽죠. 그리고 무스와 헤어 스프레이를 뿌려 운동 하다 땀에 젖은 듯한 느낌을 주어야 해요.”New Ponytail컬렉션 헤어 스타일을 이야기할 때, 매 시즌 빠짐없이 등장하는 포니테일 헤어. 단, 이번 시즌은 깔끔하게 내려묶은 클래식한 포니테일에서 탈피해 다양하게 변주된 포니테일이 강세! 포니테일을 스카프로 감싸 연출한 랑방, PVC 튜브로 감싸 미래적인 느낌을 가미한 샤넬, 형광색 끈으로 칭칭 동여맨 푸마 바이 리아나까지. 포니테일의 색다른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