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피 화장품 전성시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ENTY BEAUTY by Rihanna... | 마돈나,카일리 제너,리아나,패피 화장품

FENTY BEAUTYby Rihanna2년간의 준비 끝에 로빈 리아나 펜티라는 본명을 따서 이름 지은 팝스타 리아나의 ‘펜티 뷰티’는 출시 이전부터 많은 이들의 레이더망을 집중시킨 화제의 브랜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100% Cruelty Free’ 인증을 받았으며 ‘Make Skin Look Like Skin’를 모토로 피부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스킨 메이크업 제품들이 다양하다. 공통적으로 가볍고 산뜻한 질감이지만 얇고 탄탄하게 레이어드하면 커버력이 수직 상승한다고! 다양한 피부톤을 겨냥해 피부에 딱 맞는 셰이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육각형의 핑크빛 패키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까지 뷰티 ‘빠꼼이’들의 소유욕을 자극시키는 매력 만점의 브랜드. FentyBeauty.comKYLIE COSMETICSby Kylie Jenner패셔너블한 감각,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 육감적인 보디라인을 무기로 카다시안 패밀리의 막내에서 순식간에 스트리트 신 스틸러에 등극한 카일리 제너가 ‘카일리 코스메틱’을 통해 사업가적인 면모를 제대로 과시하고 있다. WWD 통신에 따르면 불과 18개월 만에 4억2천만 달러(약 4천7백억원)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렸으며, 이 기세라면 2020년에는 10억 달러를 달성할 거란 예상! 카일리 코스메틱이 이토록 주목받는 이유는? 인스타그램에 #Kyliecosmetics를 검색해보자. 다채로운 MLBB 팔레트의 ‘립 키트’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신상 블러셔는 파우치에 넣지 않고서는 배길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이다. 이에 이복사촌 킴 카다시안이 ‘크로마 뷰티’의 경험과 자신만의 피부 케어 노하우를 담은 ‘KKW 뷰티’를 론칭하며 선의의 경쟁 상대로 떠올랐으니, 명실공히 지금은 카일리 & 카다시안 전성시대!MDNA SKINby Madonna“새로운 것만 고집하는 요즘 트렌드에 지쳤어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으면 곧 단종되곤 했죠. 언젠가 제 취향에 딱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고 싶어요.” 마돈나의 꿈이 현실이 됐다. 지난달 바니스 뉴욕에 입점된 MDNA 스킨은 마돈나와 일본의 뷰티 & 웰니스 기업 MTG의 협업으로 완성된 브랜드. 제품 개발에 참여한 피부과 전문의 폴 제러드 프랭크는 “MDNA 스킨은 싫증이 났다고 바꾸거나 유행을 좇는 제품이 아니에요. 마돈나의 바람처럼 쉽고 간편하지만, 믿음직스러운 효과를 담아내는 데 온갖 노력을 기울였어요. 제품의 효과, 질감, 사용법 등 세세한 부분까지 함께 고민하며 완성했죠.”라고 설명했다. 뷰티 디바이스 ‘스킨 리쥬버네이터’를 비롯해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이 비우는 동시에 피부를 유연하게 만드는 ‘크롬 클레이 마스크’, 크롬 클레이 마스크의 잔여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의 활력을 더해주는 ‘마그네틱 플로우’, ‘아이세럼’까지 제품은 모두 여덟 가지. 제품의 라인업은 심플하지만 이것만으로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이끌어낼 수 있으니 충분하다. Mdnask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