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빈티지 니트 앙상블

이번 시즌에는 할머니 옷장 깊숙이 잠들어 있던 빈티지 니트 앙상블을 꺼내야 한다.

BYBAZAAR2017.10.13

2017 F/W Prada

 

STYLING TIP

드레스 못지않은 화려한 니트 앙상블 룩을 제안한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 빈티지 숍에서 발견한 것 같은 레트로 무드의 컬러와 섬세하게 수놓인 비즈 플라워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일상적이고 오래된 것들을 특별하게 재창조하는 미우치아의 천부적인 재능이 평범한 니트웨어를 쿠튀르의 위치에 올려놓았다. 여기에 매치된 새틴 펌프스는 우아함을, 볼드하고 투박한 크리스털 목걸이와 니트 머플러는 쿨한 감성을 주입하는 요소. 머플러를 연출한 방법이 인상적인데, 초커처럼 목에 두르고 뒤에서 묶어 등으로 길게 늘 어뜨렸다. 걸을 때마다 우아하게 흔들리는 머플러가 앞쪽에서 보여지는 모습과는 달리 룩에 드레시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

플라워 모티프의 뱅글은 가격 미정으로 Dsquared2크리스털이 세팅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40만원대로 Dolce & Gabbana by Luxottica Korea 플라워 시퀸 디테일의 스웨터는 가격 미정으로 Essentiel프린지 디테일의 니트 머플러는 15만원대로 Frame by Net-A-Porter비즈 드롭 귀고리는 7만9천원으로 Vintage Hollywood레트로 무드의 스카프는 11만9천원으로 G-Cut모헤어 소재의 플라워 패턴 카디건은 1백98만원으로 Rochas페이즐리 패턴 스트랩이 포인트인 스퀘어 백은 1백88만원으로 Etro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의 모헤어 스웨터는 가격 미정으로 Vanessabruno비즈 장식의 니트 카디건은 7만9천원으로 Zara진주가 장식된 새틴 소재 슬링백은 6만5천원으로 Stradivarius벨벳에 자수가 더해진 빅토리안 무드의 미니 백은 5만9천원으로 Mango빈티지한 버클의 스트랩 펌프스는 29만8천원으로 Rachel Cox니트 스커트는 가격 미정으로 Prada빈티지한 플라워 패턴 카디건은 가격 미정으로 Gucci크리스털 체인 목걸이는 45만원으로 Maria Francesca Pepe by BOONTHESHOPSTYLING

Keyword

Credit

  • 에디터|이 병호
  • 사진|Kim Doojong(제품)& Moda on Air(런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