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블랙 셀럽 스타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단 하나의 색을 선택한다면, 단연 블랙이니까. | 크리스탈,리사,올 블랙 스타일,패션 블로거 엘린 클링,빅토리아 베컴

카일리 제너이게 바로 카일리 제너식 올 블랙 스포티룩. 노출 yes, 이를 증명하는 셀카도 yes. 오늘도 카일리의 인스타그램은 핫하기만 하다. 엘린 클링스웨덴 출신의 1세대 패션 블로거 엘린 클링도 블랙을 즐겨 입는다. 톱과 재킷, 바지, 구두, 스타킹 여기에 토트백까지. 구성 요소는 많아도 블랙으로 색을 통일한 점, 그리고 베이식한 디자인을 선택한 점 때문에 심플하고 조화롭다. 크리스탈에 출연 중인 크리스탈은 드라마 속에서 도도하고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지만, 정작 일상에선 블랙 의상을 제일 많이 입는다. 검은색 무지 톱이나 스키니진은 크리스탈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 빅토리아 베컴장성한 아들을 둔 엄마가 아직도 이렇게나 시크하다니! 빅토리아 베컴은 드레스를 입을 때보다 이렇게 블랙 슈트를 입을 때가 더 멋지고 카리스마 넘친다. 답답해 보이지 않게 재킷의 소매를 살짝 걷은 스타일링 팁도 기억해두자. 블랙핑크 리사케이팝 스타이자 아시아의 트렌드세터 리사는 레이스를 장식한 여성스러운 블랙 원피스를 선택했다. 염색이나 탈색을 한 헤어스타일에도 블랙 의상이 더 없이 잘 어울린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