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트레이닝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집에서도 복근 완성! 집에서 운동하는 세 가지 방법! | 다이어트,운동,홈트레이닝,복근,하체

https://www.instagram.com/p/BKVkp3ADShE/문고리를 이용하라!문 손잡이도 훌륭한 다이어트 도구! 손잡이를 잡고 앉았다 일어서기를 반복하자. 일반 스쿼트 동장보다 허리에 무리가 덜 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다.  https://instagram.com/p/BTpD4JKFm7n/쿠션을 이용하라!쿠션 두 개만 있으면 준비 완료! 하나는 무릎 아래, 하나는 양 손에 받치고 엎드려 양 팔을 뻗는다. 이를 1분 동안 반복! 배에 깔고 슈퍼맨이나 플랭크 등 다양한 동작을 취할 수 있다.  https://www.instagram.com/p/BPY6neVjKW-/?taken-by=deliciouslyfitnhealthy아이와 함께!아이가 운동을 방해한다면? 헬스 트레이너 안드레이 알렌을 따라해볼 것. 아이를 장애물로 둘 수도 있고, 아이와 놀아줄 수도 있다. (꺄르르 웃는 아가의 모습을 보라.) 복근, 하체, 어깨 운동 그리고 육아까지 모두 문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