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버버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가슴 설레게 하는 따스한 봄바람을 닮아 로맨틱한 기운을 가득 머금은 ‘마이 버버리’를 만나다.

MODERN ROMANCE

로맨틱한 플로럴 향이라도 싱그러운 뉘앙스를 더하면 쿨한 애티튜드를 지닐 수 있다.

향수는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생기가 감도는 치크는 ‘라이트 글로우 탠저린 블러쉬’를 사용했고, 입술은 ‘리퀴드 립 벨벳, 밀리터리 레드’를 꽉 채워 발랐다. 모두 Burberry 제품. 파스텔 핑크 트렌치코트는 Burberry 제품.


GRACEFUL TOUCH

경쾌한 립 컬러에 플로럴 향기를 더해 무한한 우아함을 연출하라.

향수는 ‘마이 버버리 오드 트왈렛’. 봄기운을 가득 머금은 눈가는 ‘컴플리트 아이 팔레트, 로즈 핑크’를 블렌딩해 표현하고 입술은 ‘리퀴드 립 벨벳. 브릴리언트 바이올렛’을 발라 매트하게 마무리했다. 모두 Burberry 제품. 원피스는 Burberry 제품.


SENSUAL MOMENT

컬러를 절제한 담백한 메이크업 터치에 강렬한 플로럴 향을 더해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하라.

향수는 ‘마이 버버리 블랙’. 그윽한 눈매를 위해 ‘아이 컬러 크림, 골드 코퍼’를 눈두덩에 바르고 핑크 톤이 감도는 누드 립은 ‘리퀴드 립 벨벳, 폰 로즈’를 바른 것. 모두 Burberry 제품. 원피스는 Burberry 제품.


Perfume In Spring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트렌치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향수, ‘마이 버버리 컬렉션’. 소뿔로 제작된 캡은 버버리 트렌치코트의 단추를 닮아 있으며 직접 손으로 묶은 매듭은 1백여 년 전 토마스 버버리에 의해 발명된 잉글랜드산 개버딘 소재를 사용했다. 섬세한 감성이 깃든 우아한 플로럴 향수, 버버리의 ‘마이 버버리’ 컬렉션을 주목할 것.

(위에서 부터)

Burberry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달콤하게 시작해 제라늄 잎사귀, 황금빛 모과, 프리지어의 미들 노트에 이어 로즈와 파출리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플로럴 향기를 완성한다. 30ml 9만3천원, 50ml 13만4천원, 90ml 19만3천원

Burberry ‘마이 버버리 오 드 트왈렛’오리지널 ‘마이 버버리’를 새롭게 재해석한 향수. 베르가모트를 레몬 꽃으로 대체해 톱 노트가 싱그럽다. 이어 프리지어와 피어니가 어우러진 미들 노트를 거쳐 화이트 모스와 머스크로 마무리해 우아하고 자신감 넘치는 플로럴 향을 담았다. 50ml 11만5천원, 90ml 16만5천원

Burberry ‘마이 버버리 블랙’ 비 속에서 피어나는 감각적인 꽃향기를 담아냈다. 재스민 꽃을 톱 노트로와 캔디드 로즈와 피치넥타에 이어 앰버 파출리를 베이스 노트로 사용해 한층 강렬하고 매혹적인 마이 버버리가 탄생했다. 30ml 9만4천원, 50ml 13만4천원, 90ml 19만3천원

가슴 설레게 하는 따스한 봄바람을 닮아  로맨틱한 기운을 가득 머금은 ‘마이 버버리’를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