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장에서 만난 모델들의 키 아이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바자> 4월호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모델들의 비하인드 신! 그녀들이 애정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공개한다. | 화장품,주얼리,가방,모델,아이템

박세라 Key Item1. Celine Bag미니멀한 디자인의 숄더백. 셀린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부드러운 가죽의 조화, 여기에 스트랩 부분은 컨버스 소재로 캐주얼한 무드까지 더해져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https://instagram.com/p/BPND2k7DWM3/2. x te Ring몸의 일부처럼 항상 착용하고 다니는 아이템 중 하나인 페르테 반지. 유서 깊은 세공 기술로 유난히 반짝이고 얇은 이 반지의 매력은 여러 개 레이어링 할수록 아름답다는 것. 서유진 Key Item1. Lucas' papaw ointment일명 만병통치 멀티 크림. 호주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 아이템은 지인에게 선물 받아 유용하게 쓰고 있다. 입술, 아토피, 상처 난 곳에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는 멀티 밤으로 빨간색 패키지 또한 인상적!2. Shuuemura Tint in Balm 평소 립 틴트를 즐겨 바른다. 특히 슈에무라의 ‘프레시 오렌지’ 컬러를 선호하는데 입술에 바르는 순간 생기를 불어 넣어줘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강소영 Key Item1. Shuuemura Ultime 8 Cleansing Balm촬영이 끝나고 이동하며 오일 클렌징을 하는 건 쉽지 않은데 슈에무라의 클렌징 밤을 이용하면 밖에서도 쉽게 닦아낼 수 있어서 촬영이 있는 날엔 꼭 들고 다닌다. #그녀들의 화보 풀 스토리는 4월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