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가이 BEST 5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Man Crush Monday! 오늘의 핫가이는? | 육성재,핫가이,데인드한,에즈라밀러,정해인

데인 드한(Dane DeHann)세상에서 가장 ‘퇴폐’적인 ‘소년’, 데인 드한. ‘포스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라는 별명(물론 리즈 시절의 디카프리오!)을 얻을 정도로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가장 큰 매력은 퇴폐적인 소년미. 금발 머리와 에메랄드 눈동자 그리고 팔자주름이 오묘한 매력을 더한다. 최근 개봉한 에 이어 앞으로 개봉할 와 까지, 행복하게도 꾸준히 그의 연기를 볼 수 있을 듯하다. 참, 곧 아빠가 될 모습도 기대되는 부분! (이렇게나 동안인데 아빠라니···.) 에즈라 밀러(Ezra Miller)퇴폐미가 흐르는 두 번째 남자, 에즈라 밀러다. 10대 때부터 틸다 스윈튼과 나란히 출연한 에서 연기력을 다지더니, 과 등 굵직한 작품으로 연기 내공을 뽐냈다. 그리고 크렌데스로 매력을 떨쳤는데, 꼭 에서 어둠의 왕 아래 잔뜩 겁먹은 말포이 같았달까? (그가 에서 연기하고픈 캐릭터는 벨라트릭스 레스트랭과 루나 러브굿이었지만.) 사실 에즈라 밀러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해리포터 덕후! ‘볼드모트’라는 단어만 들어도 소스라치는 그의 모습이 얼마나 귀엽던지. 스스로를 퀴어라 칭하며 사람을 이분법적으로 특정짓지 않는 성가치관, 환경을 생각하는 패션관까지, 진정 머릿속까지 섹시한 남자다.+ 에즈라 밀러의 해리포터 4분 요약 오혁몽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혁오밴드가 대중에게 얼굴을 내민 것은 . 그러나 전부터 그들은 ‘나만 알고 싶은 밴드’였다. 듣는 이를 울리는 가사를 쓰는 필력과 왠지 모를 우울함이 느껴지는 뱃고동 목소리가 그 이유. 거기에 오혁만의 독특한 세계는 그의 모든 것에 묻어났다. 음악에서는 물론, 그의 개성 넘치는 패션과 멤버들과의 장난에서도. 짧은 눈썹 아래 섹시한 눈빛 또한 빠질 수 없는 매력포인트! 정해인지은탁에게 미소를 짓던 야구 오빠, 깔끔하고 훈훈한 외모로 심쿵을 울리는 배우 정해인이다. 2014년 드라마 로 데뷔하여 에서 편돌이로 눈도장을 찍더니, 드라마 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다산 정약용의 6대손이라고. 그래서인지 정약용 사극을 찍어달라는 팬들도 여럿이다. ‘대학 선배’같은 외모 덕에 왠지 주위에 존재할 것만 같아 더 심장이 뛴다. (근데 없다. 절대 없다.) 진정 남친짤을 모으고 싶다면 그의 인스타그램 @holyhaein 을 팔로우할 것. 육성재“신은 그저 질문하는 자일뿐, 운명은 내가 던지는 질문이다. 답은 그대들이 찾아라.” 이 카리스마 넘치는 대사를 기억하는지? 공유와 이동욱의 케미에 양념을 더한 육성재는 드라마 에서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존재를 알렸다. 최근엔 예능 프로그램에서 꽃미남 매력을 떨치는 중! 시작은 비투비였지만, 연기와 예능까지 두루두루 아우르는 바쁜 이 남자. 비투비 컴백을 코앞에 앞둔 그, 이제 가수로서의 육성재를 기대할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