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TTY COOL
달콤한 핑크 블러셔를 보다 쿨하게 즐기고 싶다면 애플존이 아닌 광대 옆쪽을 과감하게 터치해볼 것. 이때 눈매와 입술은 생기를 더해줄 은은한 톤을 선택하자.
How to
양 볼을 물들인 밝고 경쾌한 핑크 치크는 ‘휘또 블러쉬 트위스트’ 2호 푸시아를 바른 것. 촉촉하게 피부에 녹아드는 젤 텍스처에서 파우더로 바뀌는 트랜스포머 텍스처인 이 제품을 광대뼈에 점을 찍듯 톡톡 두드린 후 손가락으로 펴 발라 보다 섬세하게 표현했다. 베이비 핑크 입술은 ‘휘또 립 트위스트’ 2호 베이비를 사용했다. 눈매는 최대한 컬러를 덜어내고 ‘소 컬 마스카라’로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지그재그로 발라 마무리했다.
PETAL ROSY
로즈 컬러의 블러셔로 양 볼을 가득 메우면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다. 립을 강조했을 땐 특히 양 볼을 은근하게 물들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출 것.
How to
페미닌한 매력을 발산하는 장밋빛 치크를 위해 ‘휘또 블러쉬 트위스트’ 1호 페탈을 골랐다. 광대뼈에 블러셔의 둥근 표면을 사용해 슥 그어준 다음 양옆으로 번지듯 연출해 내추럴하게 치크를 완성했다. 부드러운 펄감을 지닌 ‘휘또 아이 트위스트’ 9호 펄을 골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 후 ‘휘또 아이 트위스트’ 1호 토파즈를 덧발랐더니 고혹적인 눈매 완성! 우아한 핑크 립은 ‘휘또 립 트위스트 매트’ 17호 키스로 가볍게 터치했다.
CORAL DELIGHTS
코럴 컬러의 블러셔는 피부를 보다 화사하고 건강하게 연출해준다. 생기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코럴 컬러를 선택하자.
How to
먼저 ‘시슬리아 르 뗑’ OR 바닐라 컬러를 펴 발라 피부 결과 톤을 정돈했다. 깃털처럼 가볍게 발리는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후 ‘휘또 블러쉬 트위스트’ 3호 파파야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따스한 핑크 입술은 ‘휘또 립 트위스트’ 8호 캔디 컬러를 꽉 채워 바른 것.